실시간 뉴스



신세계免, 강남점에 '반 클리프 아펠' 입점…럭셔리 강화


강남 지역 免 중 최초…"패션·뷰티 외 주얼리·시계 MD 강화 노력할 것"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강남점에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 '반 클리프 앤 아펠(Van Cleef & Arpels)'를 강남 지역 면세점 중 최초로 입점시켰다고 5일 밝혔다.

반 클리프 앤 아펠은 '세계 5대 명품 주얼리' 중 하나라 불리며 프랑스의 대표 보석 브랜드로 유명하다. 강남점에 새롭게 선보이는 반 클리프 앤 아펠 매장은 700달러 상당의 반지부터 10만 달러 이상의 고가 시계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갖춰 국내·외 주얼리 및 시계 매니아들과 혼수 예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반 클리프 앤 아펠 [사진=신세계면세점]
반 클리프 앤 아펠 [사진=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은 오메가, 예거르쿨트르, IWC 등 럭셔리 시계 브랜드가 이미 입점돼 있으며, 이번 반 클리프 앤 아펠의 입점을 기점으로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하고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는 지난 9월 내국인 면세점 구매 한도가 5천 달러로 상향한 후로 3천 달러 이상 럭셔리 시계 및 주얼리를 구매하는 내국인 고객의 수요가 증가하고 실제 매출 또한 늘었기 때문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은 패션과 뷰티 브랜드 외에도 주얼리 및 시계의 MD를 강화할 예정"이라며 "국내 면세 최대의 럭셔리 주얼리·시계 매장을 보유해 나가며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면세점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세계免, 강남점에 '반 클리프 아펠' 입점…럭셔리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