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원주 ‘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 분양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최근 경강선의 개통이 예정되면서 원주의 수도권 전철시대가 열릴 전망이다. 경강선은 경기도 성남판교-여주-원주-강릉을 연결하는 노선으로, 이 노선이 개통되면 강남권인 판교역과 수서역을 비롯해 주요 수도권 지역을 원주에서 전철로 이용이 가능해진다. 따라서 원주에서 판교를 거쳐 신분당선을 통해 강남권까지 진입할 수 있게 된다.

원주 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는 남원주 역세권 개발 사업 부지 인근에 위치했으며 단구동 도시개발 사업지구 내에 처음으로 공급되는 대단지 아파트로 무실지구와 혁신지구 중간에 위치해 이 지역을 잇는 프리미엄 주거벨트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자산신탁이 강원도 원주시 단구동 일대에서 현재 짓고 있는 원주 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는 1,2단지 총 919가구 규모의 지하 2층~지상 최고 20층, 총 14개동으로 지어진다. 전용면적은 전 주택형 모두 84㎡ 단일 주택형으로만 공급되며 발코니 확장 비용이 무상으로 제공돼 수요자들의 부감감을 최소화했다.

‘에듀파크’라는 네이밍에서 확인할 수 있듯 교육특화 아파트로 조성되는 원주 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는 도보거리에 남원주초등학교가 위치하고 반경 2km 내에 10여 개에 달하는 초중고교가 도보권 거리에 밀집해 있으며 단지 내 에듀센터에 종로M스쿨도 들어설 예정이다. 입주민들은 종로M스쿨 무상교육 혜택(초·중생 대상 3년 학원비 지원)이 제공돼 강남8학군에 비견되는 수준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다는 게 분양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채광과 환기에 유리한 남향 위주로 세대 배치가 이뤄지는 단지 실내는 4베이 맞통풍 구조의 4룸 특화평면이 적용된다. 이 밖에도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다양한 수납공간을 위시해 안방 대형 드레스룸, 혁신 주방공간, 전 타입 알파룸(팬트리)과 현관 중문이 무료로 제공돼 주거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또한 단지 내에 편리하고 넉넉한 주차공간, 어린이놀이시설,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GX룸, 입주민 전용 게스트 룸, 어린이보육시설, 경로당, 도서관 등의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선다.

단지 주변으로 대형마트 등 생활편의시설과 문화, 금융, 병의원 등 단구지구의 풍요로운 인프라 시설이 자리해 우수한 정주 여건을 갖춘 원주 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는 남원주 개발의 중심에 위치해 큰 미래가치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0년 6월 입주가 예정된 원주 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의 모델하우스는 강원도 원주시 무실동 인근에 위치해 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원주 ‘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 분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