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르노삼성 "겨울철 안전운전하세요"…타이어·배터리 할인


유상 정비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진행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겨울철 안전운전을 위해 배터리, 타이어 할인 등을 진행한다.

르노삼성은 12월 한 달간 자사 차량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소모품을 할인하고, 경품을 증정하는 '해피 윈터(Happy Winte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눈길이나 빙판길 등 도로 위 사고 위험이 높아지는 겨울철에 안전운전을 위한 점검을 독려하고자 마련됐다.

르노삼성은 12월 한 달간 자사 차량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소모품을 할인하고, 경품을 증정하는 '해피 윈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은 12월 한 달간 자사 차량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소모품을 할인하고, 경품을 증정하는 '해피 윈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유상 정비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정비를 받고 'MY 르노삼성'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신규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폴드(1명), 전동킥보드(4명), 애플 에어팟프로(10명), 두코 르노전용 블랙박스(10명), 프리미엄 무선 충전기(3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2020년 1월 7일 홈페이지 고지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겨울철 사고 예방을 위한 차량 사전 점검이 필요한 시기"라며 "이번 오토솔루션 겨울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모품을 정비하고 올 겨울 안전운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르노삼성 "겨울철 안전운전하세요"…타이어·배터리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