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EB하나은행, 신규 아동수당 적금 가입자 대상 경품 증정 이벤트 실시


하나은행 입출금계좌로 아동수당 수령하면 1.0% 추가 금리 제공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KEB하나은행은 아동수당 적금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아동수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내년 1월말까지 '아동수당 적금' 신규와 함께 당행 입출금계좌로 아동수당 수령, 아동 명의 주택청약 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SONA 스마트 무선 키 측정기 ▲스노우버디 휘핑 클렌져 ▲옥스포드 블록 욕실세트 등 총 41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KEB하나은행이 아동수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이 아동수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KEB하나은행]

아동수당 적금은 만 6세 이하 아동수당 수급 대상자를 위한 정액적립식 적금 상품으로 최대 가입금액은 월 10만원, 가입기간은 최소 1년부터 최대 3년까지 연단위로 가능하다.

기본금리는 지난 2일 기준 1년제 연 1.5%, 2년제 연 1.6%, 3년제 연 1.8%이며 당행 입출금계좌로 아동수당 수령 시 연 1.0%의 추가 금리가 제공된다.

또 아이 명의의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후 만기까지 보유 시 연 1.5%의 우대금리가 더해져 최대 연 4.3%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KEB하나은행 리테일마케팅부 관계자는 "아이의 행복과 미래를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께 더 큰 기쁨을 드리기 위해 차별화 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EB하나은행, 신규 아동수당 적금 가입자 대상 경품 증정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