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도서관, 특별한 다이어리 출시


대형 서가 느낌 담아…600부 한정 판매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스타필드 코엑스몰의 별마당도서관은 다가오는 2020년을 맞아 특별한 다이어리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2019년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2020년 별마당도서관 다이어리'는 별마당도서관의 상징인 높이 13m 대형 서가를 드로잉해 장식한 표지가 특징이다. 커버 컬러는 지난해 블랙, 레드 2종에서 그레이, 브라운, 레드 등 3종으로 늘어나 다양한 선택이 가능할 수 있도록 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도서관이 '2020년 다이어리'를 한정 판매한다. [사진=스타필드 코엑스몰]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도서관이 '2020년 다이어리'를 한정 판매한다. [사진=스타필드 코엑스몰]

다이어리는 월별 일정 관리를 위한 먼슬리 플랜, 자유롭게 메모 가능한 노트 등으로 구성됐으며, 여기에 책을 읽고 기록을 남길 수 있는 ‘독서 기록장’을 별도로 마련해 별마당 도서관만의 감성을 더했다. 또 별마당 도서관에서 전시 중인 대형 골드 트리와 북극곰 조형물로 꾸며진 작품인 '꿈의 여정' 일러스트가 담긴 엽서와 영풍문고 10% 할인권이 함께 포함돼 활용도를 높였다.

'2020년 별마당도서관 다이어리'는 총 600부 한정 판매되며, 스타필드 코엑스몰 내 입점된 이마트24, 영풍문고, 자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별마당도서관을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별마당도서관의 경험을 기념할 수 있는 특별한 다이어리를 제작하게 됐다"라며 "2020년에도 별마당도서관은 '열린 문화공간'으로서 더욱 풍성한 문화 혜택들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도서관, 특별한 다이어리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