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주도 초대형 복합쇼핑몰, ‘나인몰’ 홍보관 개관


지하 3층~지상 3층, 초대형 랜드마크 쇼핑몰 탄생 예고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제주 연동 신시가지 사거리 일대에 건립 예정인 제주도 최초의 초대형 복합쇼핑몰에 지역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쇼핑시설은 롯데시네마 직영관과 도내 최대 규모의 명품관, 프리미엄 키즈카페 등 핵심 점포가 입점을 예정해 도내 랜드마크 쇼핑몰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시행사인 (유)나인위드는 제주특별자치도 연동 1454번지 일대에 건립되는 ‘나인몰(NINEMALL)’의 홍보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했다. 제주도 핵심 상권인 연동 일대에서 지하 3층~지상 3층, 연면적 1만 8,938㎡ 규모의 랜드마크 복합쇼핑몰로 조성될 예정이다.

‘나인몰’은 문화부터 식음, 쇼핑, 엔터테인먼트, 키즈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제주도 최초의 초대형 몰링형 쇼핑 시설로 건립된다. 쾌적한 쇼핑 환경을 위한 자주식 대형 주차장도 조성된다.

우수한 차량 접근성을 확보한 상업시설로, 제주 시내를 관통하는 연북로와 신대로가 맞닿은 연동신시가지입구 교차로에 건립된다. 구제주를 비롯해 제주 동부와 서부 등 제주 전역에서 차량을 이용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주변에 11개 버스 노선이 지나 대중교통을 이용해 접근하기도 좋다.

‘나인몰’은 외식, 쇼핑, 엔터테이먼트 등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한 공간에서 해결할 수 있는 제주 유일의 몰링형 쇼핑몰로 꾸며진다. 롯데시네마 직영관 입점을 비롯해 대형서점, 프리미엄급 키즈카페, 셀렉다이닝, 루프탑 가든 카페 등 앵커 테넌트 확보와 함께 고급화되고 차별화된 MD 구성을 갖췄다.

엔터테인먼트존으로 꾸며지는 지하 3층~지하 1층에는 도내 최초로 선보이는 롯데시네마 직영관이 들어선다. 패션존, 럭셔리존, 라이프스타일존, 패스트푸드존으로 꾸며지는 지상 1층에는 도내 최대 규모의 명품관을 비롯해 의류, 화장품, 패션잡화, 액세서리, 패스트푸드 점포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지상 2층에는 키즈존, 셀렉다이닝존, 컬쳐존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키즈카페, 대형서점, 셀렉다이닝, F&B등으로 구성됐다. 아름다운 옥상 가든이 꾸며진 지상 3층에는 루프탑가든, 헤어숍, 네일숍, 캐주얼 레스토랑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넉넉한 주차공간도 확보했다. 지하 자주식 대형 주차장을 확보해 보다 쾌적한 쇼핑환경을 제공하며, 주차대수는 법정(117대) 대비 203%인 238대를 확보했다.

분양 관계자는 “제주도 내 최초의 초대형 복합쇼핑몰로, 제주 핵심 상권인 연동에 건립되는 랜드마크 쇼핑시설이다”라며 “제주도 내 유일한 몰링형 쇼핑시설로, 롯데시네마, 도내 최대규모 명품관, 프리미엄 키즈카페 등 키테넌트(핵심점포) 입점이 확정돼 제주도민의 니즈에 부합하는 MD 구성을 확보했다”고 말했다. 이어 “편리함과 쾌적함을 동시에 선사하는 쇼핑 환경을 구축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2021년 12월 준공 예정인 나인몰의 홍보관은 제주시 노형동 인근에 마련됐다.

나인몰 조감도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주도 초대형 복합쇼핑몰, ‘나인몰’ 홍보관 개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