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해커스공기업, 공기업 취업 타파 ‘NCS+전공 합격패스’ 인기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2019년 하반기 공기업 합동채용이 진행되는 가운데, 이번 주 10월 26일(토)에는 한국전력공사/한국가스공사/국민연금공단/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11월 2일(토)에는 한국농어촌공사가, 11월 3일(일)에는 한국토지주택공사가 NCS 필기시험을 실시한다. NCS 필기시험은 공기업 채용전형 중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공기업 NCS 시험이 매주 치러지는 상황에서 해커스공기업은 취준생의 공기업 취업을 돕기 위해 ‘NCS + 전공 합격패스’를 출시했으며 현재 NCS 필기시험을 준비하는 많은 공기업 취업준비생에게 이 패스가 인기를 얻고 있다.

‘NCS + 전공 합격패스’는 공기업 필기전형을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이벤트 강의이며, 총 120일을 수강할 수 있다. 또한 공기업 필기 합격패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공 전 강좌를 옵션가로 선택 수강할 수 있다.

수강혜택도 ▲해커스 NCS 필수유형 100제 자료집(*PDF) ▲모듈형 NCS 대비 전략강의 ▲해커스 취업아카데미 오프라인 강의 무료 수강권 ▲온라인 인성검사 무료 응시권 ▲369개 공기업 정보를 담은 공기업 핵심자료집(*PDF) ▲NCS 온라인 모의고사 2회가 있다. 특히, 기간한정 특별 혜택으로 공기업 최종합격 인증 및 후기 작성 시 제세공과금 제외 최대 500% 환급해준다.

더불어 ‘NCS + 전공 합격패스’는 4년 연속 공공기관 채용박람회에 공식 초빙된 윤종혁, 김소원 강사의 직강으로 진행된다. ▲공기업 강의 경력 13년 이상, 공기업 강의 1위 윤종혁 강사 ▲해커스공기업 오프라인 학원 정규강의 누적 수강생 수 1위, 김소원 강사 ▲해커스공기업 면접 수강생 수 1위 김태형 강사 등 해커스공기업 스타 강사가 공기업 취준생의 합격을 굳힐 예정이다. 특히 기간 한정으로 김소원 강사의 분수 비교법/리본형 계산법/ 유효숫자 계산법 등 복잡한 자료해석 3초 풀이법을 무료 제공한다.

김소원 강사의 3초 풀이법을 수강한 한 학생은 “NCS 수리능력에서 좋은 정보를 차근차근 설명해줬다”라며 “계산을 빨리 못하는 수험생들에게 좋은 강의”라며 김소원 강사의 3초 풀이법 강의를 추천했다.

또 다른 해커스공기업 인강을 수강한 학생은 “강의를 보면서 조직이해능력이 어떤 능력을 측정하려는지 감을 잡을 수 있었고 개요별로 나누어서 사회경험이 부족한 취준생들에게 조직문화에 대해 설명해주는 부분이 좋았다”고 해커스공기업 NCS 인강에 대해 긍정적인 후기를 남겼다.

추가로 ‘NCS + 전공 합격패스’는 알라딘 공사 공단 수험서 부분 최다 주간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단기합격 해커스 NCS’ 교재로 진행된다. ‘단기합격 해커스 NCS’에서 문제가 2017년 하반기 주택도시보증공사 실제 필기시험에서 그대로 출제된 이력이 있을 정도로 적중률이 높은 교재다. 이에 ‘단기합격 해커스 NCS’로 공부하면 공기업 취준생은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다. 특히 교재 구매자에게는 NCS 모의고사 성적분석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해커스공기업 관계자는 “공기업 하반기 합동채용을 대비해 고품질의 다양한 강의를 부담 없이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며 “한국전력공사, 한국가스공사, 국민연금공단 채용 등 공기업 필기에 대한 맞춤 강의를 제공하여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추가로 해커스공기업은 한전 필기시험이 치러지는 10월 26일에 '한전 합격예측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는 시험 당일 가채점 서비스로 사전 예약자들에게 NCS 3초 풀이법 무료 수강권을 제공한다. 또한 시험당일 필기시험에 출제됐던 키워드를 입력하여 복원하는 이벤트도 개최한다. 기출 키워드 입력자에게는 아메리카노+면접자료집(*PDF)을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NCS교재 ‘단기합격 해커스 NCS’ 4대 서점 베스트셀러 1위/‘NCS + 전공 합격패스’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기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커스공기업, 공기업 취업 타파 ‘NCS+전공 합격패스’ 인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