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FCA코리아, 고객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내달 2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부품 할인 혜택도

[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FCA코리아가 가을 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FCA코리아는 지프, 피아트, 크라이슬러 전 차종을 대상으로 이달 7일부터 11월 2일까지 4주 간 전국 FCA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은 가을 나들이를 준비하는 지프, 피아트, 크라이슬러 고객들에게 차량 무상 점검과 부품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중 전국 FCA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엔진오일, 에어컨 시스템, 캐빈 필터,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블레이드 등 차량 상태 전반에 대한 꼼꼼한 점검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모파(MOPAR®) 순정부품 15%, 타이어 10%, 액세서리와 머천다이즈 20 % 등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서비스 구매 금액(50만원, 100만원, 150만원, 200만원)의 10%에 해당하는 FCA 애프터서비스 상품권도 증정 받을 수 있다.

FCA코리아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 [사진=FCA코리아]
FCA코리아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 [사진=FCA코리아]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 사장은 "가을은 본격적으로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계절인 만큼 장거리 운전에 앞서 차량 점검이 꼭 필요하다"며 "FCA 코리아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캠페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 지원 센터나 전국 18개 FCA 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황금빛 기자 gol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FCA코리아, 고객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