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3연승' 염경엽 감독 "중심 타선의 좋은 활약 빛났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SK 와이번스가 타선의 힘을 앞세워 난타전 끝에 승리를 챙겼다.

SK는 22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한화 이글스와의 경기에서 8-6으로 이겼다.

SK는 6회까지 4-6으로 끌려갔지만 7회말 공격에서 대거 4득점에 성공하면서 경기를 뒤집었다. 이후 김태훈과 정영일이 각각 8, 9회 한화의 추격을 무실점으로 잠재우면서 3연승 행진을 이어갔다.

 [사진=정소희기자]
[사진=정소희기자]

특히 노수광이 2타수 2안타 3볼넷 2득점, 제이미 로맥이 3타수 3안타 5타점 1득점으로 맹활약하면서 SK의 승리를 이끌었다.

염경엽 SK 감독은 "중심 타선의 좋은 활약 덕분에 공격력의 힘으로 승리를 가져왔다"며 "로맥이 4번타자로서 팀 공격을 주도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염 감독은 또 "오늘 선발투수 없이 불펜 데이로 경기를 운영했는데 6명의 투수들이 모두 제 몫을 해줬다"며 "박민호가 중요한 타이밍에서 상대 공격의 맥을 끊는 피칭으로 역전의 발판을 만들 수 있었다"고 평가했다.

염 감독은 마지막으로 "오늘은 특별히 원정 때 열띤 응원을 보내주셨던 팬들을 초청하는 이벤트가 있었는데 승리로 보답한 것 같아 기쁘다"고 덧붙였다.

조이뉴스24 인천=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3연승' 염경엽 감독 "중심 타선의 좋은 활약 빛났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