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씨케이, 한정열 대표 선임…"안정적 성장 이어갈 것"


김남주 전 대표이사 해외사업과 신사업 개발에 전념해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전자화폐 신용카드 및 스마트카드 전문 제조업체인 아이씨케이는 지난 16일 이사회를 통해 한정열 최고재무책임자(CFO)를 신규 대표로 선임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이씨케이는 기존 김남주 대표이사(부회장) 체제에서 한정열 대표이사 체제로 전환된다. 김남주 부회장은 대표직에서는 사임하지만, 해외 사업과 신사업 개발에 전념하면서 아이씨케이 성장에 지속해서 힘을 보탤 전망이다.

새로 취임한 한정열 대표는 펀드매니저 출신으로 각 금융투자기관을 두루 거친 금융 전문 경영인이다. 13년간 아이씨케이에 근무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 사업 운영과 신사업 개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아이씨케이 관계자는 "이번 대표이사 변경은 사업영역별 경쟁력을 높이고 기업 경영의 효율성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었다"라며 "새로 선임된 한정열 대표는 기존 사업의 안정적 성장을 주도하고, 김남주 부회장은 해외 사업에 전력투구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해 나갈 계획으로 향후 한 단계 더 성장하는 아이씨케이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씨케이는 접촉식 , 비접촉식을 동시에 수용하는 콤비(Combi)카드 개발 및 양산 체제를 구축하는 등 종합카드 제조업체로 면모를 갖추는 동시에 전자 화폐 발급 및 관련 응용 솔루션 분야까지 사업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김다운 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씨케이, 한정열 대표 선임…"안정적 성장 이어갈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