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해커스어학원, 토플(TOEFL) '스피킹·라이팅 특강' 진행…고득점 자료집도 제공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여름방학이 시작되면서, 방학 안에 토플(TOEFL)을 끝낼 수 있는 학습 전략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는 오는 7월 25일과 8월 22일에 해커스토플 전문 강사의 ‘해커스토플 스피킹&라이팅 족집게 특강’을 연다고 15일 밝혔다.

해커스 측은 해당 특강에서 토플의 고득점을 좌우하는 스피킹&라이팅 전략을 공개한다고 전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어학원]

8월 22일에 진행되는 특강은 토플 라이팅 고득점 전략을 주제로 진행된다. 해커스토플 라이팅 1위 송원 강사는 완성도 높은 에세이를 작성할 수 있게끔 돕는 것으로 유명하다. 독립형에서는 추상적으로 답변을 쓰는 것이 아닌, 명료한 설명과 예시 및 세부사항을 적절히 이용하여 답변을 써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특강에서 최신 토플 출제 유형이 반영된 라이팅 적중예상 모의고사와 모델에세이 작성법 강의로 라이팅 영역 고득점을 도와줄 예정이다.

해커스어학원은 특강 참석자 전원에게 '토플 All Good 받는 적중예상 문제'(비매품)와 '토플 라이팅 독립형&통합형 단번에 잡아주는 적중예상 문제'(비매품)를 제공한다. 현재 여름방학을 맞아 토플 점수를 완성하고 싶은 사람들이 몰리며 신청자가 많으니, 선착순 조기 마감되기 전 신청을 서두르라는 것이 해커스 측의 설명이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현재 8월 수강신청이 진행 중이다. 토플 수강생 전원에게 토플 스피킹&라이팅 족집게 특강 수강료 지원권과 △라이팅 첨삭 50% 지원권 △종합청취강좌 수강료 10% 지원권 △토플 점수보장반 수강료 10% 지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토플 첫 수강생에게는 토플 최신 빈출 주제를 학습할 수 있도록 토플 배경지식 100선(비매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토플 종합반 수강생에게는 토플 빈출 1순위(비매품)을 제공하고 7, 8월 동시 수강생에게는 해커스 토플 스타 강사진의 상세한 해설과 해설강의를 볼 수 있는 '2019 시험장에서 마주할 토플 모의고사(PDF)'를 무료로 제공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커스어학원, 토플(TOEFL) '스피킹·라이팅 특강' 진행…고득점 자료집도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