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반기 채용 시작…해커스공기업, 'PSAT 기출로 끝내는 NCS' 교재 출간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7월부터 2019년 하반기 공기업, 공공기관 채용이 시작되면서 하반기 취업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해커스공기업에서 2019년 하반기 공기업 취업 준비를 위한 '단기 합격 해커스 NCS 직업기초능력평가+직무수행능력평가'와 'PSAT 기출로 끝내는 NCS 수리·자료해석 집중 공략' 교재를 새롭게 출간해 많은 취업 준비생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해커스공기업의 '단기 합격 해커스 NCS 직업기초능력평가+직무수행능력평가(2019 하반기)' 교재는 현재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수험생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해커스공기업]
[해커스공기업]

'해커스 PSAT 기출로 끝내는 NCS 수리·자료해석 집중 공략(2019 최신판)'은 NCS수리능력 기출 유형별 특징 및 고득점 전략을 제시하는 교재로, NCS 고득점을 위한 PSAT 기반 집중 공략 문제가 수록되어 있다. △ 저자 직강 수리능력 3초 풀이법 동영상 강의 △ 실전 모의고사 2회분 등 취업에 필요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공기업은 수험생들의 취업을 응원하기 위해 ‘해커스 스펙폭발 브랜드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커스공기업은 해당 이벤트를 통해 △ 토익 기출 100단어(PDF) △ 해커스금융 전 강의 48시간 수강권 △ 자기소개서 인강 48시간 수강권 △ 해커스 공기업 취업의 정석(PDF) 등 다양한 혜택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온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반기 채용 시작…해커스공기업, 'PSAT 기출로 끝내는 NCS' 교재 출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