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세계免, 업계 최초 엠포리오 아르마니 주얼리 론칭


연말까지 파슬그룹 팝업스토어 운영…럭셔리 브랜드 강화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이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5일부터 연말까지 '파슬그룹' 팝업스토어를 열고 시계 및 주얼리 브랜드를 선보인다. 최근 글로벌 명품 브랜드 크리스찬 루부탱, 구찌 뷰티 매장을 오픈한 데 이어 파슬그룹까지 입점시켜 글로벌 메카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파슬그룹이 공식 수입하는 엠포리오 아르마니 시계와 주얼리 제품을 준비했다. 특히 주얼리 제품은 신세계면세점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또 마이클 코어스 주얼리는 오는 12일 파슬그룹 정식 매장 내 입점한다.

신세계면세점은 파슬그룹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혜택이 가득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샷을 개인 SNS에서 공유하고 파슬그룹 본 매장에서 엠포리오 아르마니 또는 마이클 코어스 주얼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파슬코리아 매장 [사진=신세계면세점]
파슬코리아 매장 [사진=신세계면세점]

엠포리오 아르마니 주얼리 구매 고객은 워치스테이션 블루투스 스피커, 엠포리오 아르마니 드로우스트링 백팩,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드로우스트링 백팩 중 한 가지를, 마이클 코어스 주얼리 구매 고객은 마이클 코어스 레더 굿즈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의 매장 오픈부터 팝업스토어까지 국내 면세 단독으로 가장 먼저 선보였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매우 크다"며 "럭셔리 브랜드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비교 불가한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명품 브랜드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세계免, 업계 최초 엠포리오 아르마니 주얼리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