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해커스중국어, 여름방학 중국어 학습 지원…HSK 시험 대비 교재 무료 배포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해커스중국어가 여름방학을 맞아 중국어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해커스 HSK 4급 한 권으로 합격'(비매품) 교재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2일 밝혔다. 교재 배포 이벤트는 해커스중국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간단한 퀴즈 정답을 맞힌 회원 누구나 교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 밤 9시마다 선착순 50명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해커스 HSK 4급 한 권으로 합격'은 중국어 독학생도 쉽게 공부할 수 있도록 영역별·문제별 핵심 전략을 제공한다. 또한, 실제 HSK에 출제된 표현을 정리하고, HSK 문제 유형과 동일한 실전 모의고사를 수록해 수험생이 HSK 4급 시험 직전, 최종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중국어는 많은 수험생이 HSK 4급 교재를 받아갈 수 있도록 '사전문자 알리미'와 '소문내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사전 문자 알리미'는 배포 시작 전 문자로 알려주는 것으로, 신청자 전원에게 해커스중국어 전 강의를 7일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중국어 인강 수강권과 ▲HSK 왕초보 0원패스 할인쿠폰을 무료로 지급한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무료 교재 배포 이벤트를 지정된 커뮤니티에 작성하여 소문을 내는 간단한 방식이다. SNS에 10건만 소문내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전원 증정하며, 최다 참여자 1명에게는 ▲치킨+콜라 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중국어는 HSK 시험이 처음인 입문자를 위한 'HSK 왕초보 0원 패스'를 오픈했다. HSK 3급, HSK 4급 인강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복잡한 조건 없이 출석 및 성적 미션 1개만 성공해도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100% 환급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중국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커스중국어, 여름방학 중국어 학습 지원…HSK 시험 대비 교재 무료 배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