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해커스어학원, 8월 개정되는 신토플 '85+점' 달성 위한 설명회 개최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강남/종로 토플 학원으로 많은 수험생의 추천을 받고 있는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와 종로캠퍼스에서 ‘첫 토플 85+점 공략 비법 설명회’를 무료로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단기간에 토플 고득점을 달성하고, 토플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빈출 유형과 출제 패턴 전략을 공개한다고 밝혀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고있다.

‘첫 토플 85+점 공략 비법 설명회’는 6월 27일(목) 14시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 6월 29일(토) 13시 종로캠퍼스에서 총 2차례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해커스어학원 관계자는 "토플 85+ 점 이상 점수를 만들어야 하는 미국 유학/교환학생 준비생과 토플 학습 전략을 익히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어학원]

리딩 이원선 강사는 정확한 독해 실력을 키워주는 3단계 트레이닝 기법을 공개하여 빠르게 해석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Gina Lee 강사는 논리적인 문장 구조와 유형별 대응 전략을 제시하고, 리스닝 이유민 강사는 24+점을 받을 수 있도록 노트테이킹과 만능 템플릿을 강의할 예정이다.

이전 해커스의 토플 설명회는 해커스토플 스타 강사의 해석이 빨라지는 RC 공략 비법과 직청 직해가 가능한 리스닝 쉐도잉 비법, 초보자를 위한 스피킹 만능 답안 등을 공개하여 참석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실제 참석한 이들은 "제 주위에 유학을 준비하는, 토플을 어려워하는 친구들이 많았는데 그 친구들에게 꼭 이 설명회를 추천해주고 싶다", "선생님들의 전략들이 간단하면서도 명료했다. 충분히 목표점수를 만들 수 있다는 신뢰감을 얻었다"며 후기를 전했다.

현재 해커스어학원은 7월 강의 수강신청을 진행하고 있다. 해커스어학원 토플 수강생 전원에게 종합청취 강좌 수강료 10% 지원권과 라이팅 첨삭 50% 할인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첫 수강생이라면 토플 배경지식 100선(비매품)과 종합반 수강생에게 토플 빈출 1순위(비매품)를 제공하여 수강생들은 효율적인 학습을 할 수 있다. 해커스 측은 "여름 방학이 시작되어 인기 강좌는 조기 마감이 예상되므로, 마감되기 전 수강신청을 서두르는 게 좋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영어특기자전형과 국제학부, 미국/영국/캐나다 워킹홀리데이 그리고 아이비리그 대학을 포함한 해외 명문대 준비를 위한 ACT/SAT/아이엘츠 등 다양한 어학 강좌를 진행 중이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커스어학원, 8월 개정되는 신토플 '85+점' 달성 위한 설명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