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여성 원룸 침입 같은층 남자, 강간 미수·17시간 감금…필로폰 양성반응


[아이뉴스24 권준영 기자] 서울 강남구의 한 원룸에서 20대 남성이 같은 층에 사는 여성의 집에 들어가 성폭행을 시도하고 17시간동안 감금한 혐의로 구속됐다. 이 남성은 마약 간이조사에서 필로폰 양성 반응까지 나왔다.

24일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 20일 오후 3시 30분쯤 강남구 역삼동에 소재한 한 원룸에 혼자 살고 있는 여성을 강간하려 한 A씨(23)를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주거침입 강간미수) 및 감금협박 등 혐의로 긴급체포했다고 밝혔다.

 [뉴시스]
[뉴시스]

피해 여성의 집에 들어온 A씨는 집안에서 흉기를 꺼내며 돌변했다. 그는 피해 여성을 성폭행하려다 미수에 그친 뒤 자신의 집으로 끌고 가 17시간 동안 감금한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지난 21일 오전 자신의 집에서 탈출한 피해 여성의 신고를 받고 출동해 오전 11시 30분쯤 A씨를 긴급체포했다.

A씨의 상태를 수상히 여긴 경찰은 마약 간이시약 검사를 실시했고, 필로폰 양성 반응이 나왔다.

경찰은 A씨에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도 적용해 구속영장을 신청했고 법원은 이를 발부했다.

경찰 관계자는 "공동주택에서 생활할 경우 외부 위험에 늘 주의해야 한다"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노력과 주저 없는 신고로 추가 피해나 범죄를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당부했다.

권준영 기자 kjyk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성 원룸 침입 같은층 남자, 강간 미수·17시간 감금…필로폰 양성반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