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현대百, 양파 소비 활성화 나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현대百, 양파 소비 활성화 나서

현대백화점이 공급 과잉으로 가격이 폭락한 양파·감자 소비 촉진에 나선다.

현대백화점은 양파·감자 가격을 최대 50% 가량 할인해 판매하고, 백화점·아울렛 등 16개 점포 직원 식당에서 양파·감자 메뉴를 확대해 운영한다. 또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무역센터·목동 등 경인지역 7개 점포 식품관에서 '양파·감자 무한 담기'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은 이번 행사에서 전남 무안 양파와 충남 서산 감자를 판매하며,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은 정해진 규격의 비닐봉투와 박스에 각각 양파와 감자를 최대한 담아 균일가를 결제한 후 가져갈 수 있다.

◆본죽, '트래블 키트' 56% 할인행사 열어

본죽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 '본몰'에서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여행객을 위한 한정판 '트래블 키트'를 최대 56% 할인 판매한다.

 [사진=본아이에프]
[사진=본아이에프]

'트래블 키트'는 간편죽과 반찬, 만능 고추장 소스 등을 담은 '본물 트래블 키트'와 '본물 비빔고추장 세트' 등 2종으로 구성됐으며 전용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트래블 키트'는 본죽의 간편식 브랜드 '아침엔본죽'의 쇠고기죽, 전복버섯죽, 낙지김치죽 등 3종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미니 쇠고기 장조림, 특제 비빔고추장과 수저 세트로 구성돼 있다. '본물 비빔고추장 세트'는 비빔고추장 10개를 담아 칼칼하고 깔끔한 맛을 비빔밥과 국물 요리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뚜레쥬르, '토이 스토리 4' 케이크 출시

뚜레쥬르가 '토이 스토리 4' 케이크를 선보인다.

뚜레쥬르 '토이 스토리 4 케이크'는 진한 초콜릿 시트에 망고 패션프루츠 크림과 살구 잼을 샌드해 상큼함을 더함과 함께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기존 캐릭터 케이크가 장식물을 위에 꽂는 형태에 그쳤다면, 뚜레쥬르는 케이크에 '펀(Fun)' 요소를 접목해 새로운 창작물을 탄생시켰다. '토이 스토리 4 기다려 포키'는 케이크 받침을 돌리면 '포키' 종이 인형이 달려가는 재미 요소를 더했고, 박스 양 옆에는 우디와 버즈를 디자인해 분위기를 살렸다. 또 박스 안에 캐릭터 장식물을 동봉해 보물을 찾는 듯한 재미를 숨겨놨다.

◆웅진식품, '2019 열두보리' 국민투표 이벤트 진행

웅진식품이 하늘보리 시즌 한정 패키지 '2019 열두보리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국민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웅진식품]
[사진=웅진식품]

이번 이벤트는 Mnet의 글로벌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 '프로듀스 X 101'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웅진식품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1차·2차 국민투표에서 열두보리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에 투표하면 된다.

오는 30일까지 1차 투표가 진행되며, 다음달 2일 첫 순위 발표식이 진행된다. 또 7월 10일까지 상위 6개의 열두보리 제품으로 2차 투표가 진행되며, 7월 12일 최종 순위가 발표된다. 총 30명의 당첨자에게는 '프로듀스 X 101' 공식 굿즈인 보냉 파우치와 열두보리 1박스가 증정된다.

◆쿠론, '쿠론X시리즈 콜라보 미니멀 에디션' 선봬

코오롱FnC의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와 협업해 새로운 남성 얼스룩을 선보이는 '쿠론X시리즈 콜라보 미니멀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 에디션은 쿠론이 가지고 있는 가죽 가공 기술과 미니멀한 디자인을 빈티지한 감성으로 풀어냈다. 특히 사용할수록 자연스러운 질감으로 표현되는 베지터블 소가죽을 사용해 빈티지한 감성을 끌어냈으며, 겉에서 봉제라인이 보이지 않게 디자인해 깔끔한 가죽 본연의 느낌을 살렸다.

상품은 브리프 케이스, 클러치, 지갑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대도 10만 원에서 30만 원 수준으로 합리적으로 책정했다.

◆애경, '샤워메이트 버블 핸드워시' 첫 선

애경이 폭신한 버블폼 제형의 손 세정제 '샤워메이트 버블 핸드워시'를 출시한다.

 [사진=애경]
[사진=애경]

'샤워메이트 버블 핸드워시'는 100% 식물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했고, 파라펜, 벤조페논 등 11가지 유해 성분이 전혀 사용되지 않았다. 또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또 남녀노소 모든 연령대에서 인기있는 롯데제과 '말랑카우'의 '말랑이'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아 손씻기의 즐거움을 더했다. 이와 함께 우유향을 콘셉트로 향에 따라 골라서 선택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화이트 우유향 ▲달콤한 딸기 우유향 등 총 2종으로 출시된다.

◆티몬, 티몬데이·리퍼데이 동시 전개

티몬이 매주 월요일 정기 행사인 티몬데이를 맞아 타임어택과 할인혜택을 선보임과 함께 리퍼 상품 400여종을 최대 90% 할인가에 판매하는 리퍼데이를 동시 진행한다.

티몬데이의 경우 오전 9시, 오후 1시, 오후 3시, 저녁 9시 4번에 걸쳐 프라다 스퀘어 숄더백, 이스타항공 제주 편도항공권 등을 할인 판매한다. 리퍼데이 행사에는 패션아이템은 물론 가전, 주방 등 생활용품 전반으로 라인업을 확대해 삼성 노트북, 디즈니 각얼음빙수기 등의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티몬은 티몬데이와 리퍼데이 동시 진행을 기념해 깜짝 이벤트로 5천 원 할인쿠폰과 카드사전용 1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또 네이버에서 '티몬데이'를 검색하고, 상단에 보이는 브랜드 검색 배너를 클릭하면 2시간마다 선착순 3천명에게 최대 5천 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단, ID당 5번까지만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카드사별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카드사전용쿠폰, 2만 원 이상 구매시 최대 10%를 할인해주는 '24시간 쿠폰'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쉐라톤 디큐브시티, '하이볼 프로모션' 개최

쉐라톤 디큐브시티 호텔이 여름 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하이볼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쉐라톤 디큐브시티]
[사진=쉐라톤 디큐브시티]

쉐라톤 디큐브시티 호텔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에서 3가지 종류의 일본 프리미엄 위스키를 이용한 하이볼을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큰 인기를 끄는 '산토리' 하이볼은 물론 지난달 국내에 처음 선보인 싱글그레인 위스키를 활용한 '치타', 원액 품귀 현상을 겪은 바 있는 '히비키'를 이용한 하이볼을 탁 트인 전망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현대百, 양파 소비 활성화 나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