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테일즈런너, 여름 사전 업데이트 '슬픔 속에 핀 꽃' 실시


라라 공주를 도와라…버추얼 런너 모드도 추가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온라인 게임 '테일즈런너'에 '슬픔 속에 핀 꽃'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아카데미에서 동화 나라로 돌아온 라라 공주가 '슬픔'을 감추고 주민들의 불편 사항을 직접 해결해준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용자는 라라의 임무를 도와주고 퀘스트 아이템을 획득하면 된다. 다섯 개의 모든 퀘스트의 아이템을 모으면 라라의 슬픔에 대한 정보와 숨겨진 보상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삐에로의 사전 캡슐 2차 뽑기 및 교환 상점이 오픈됐다.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라라 기념주화'를 사용해 캡슐 뽑기와 교환을 할 수 있다. 삐에로의 사전 캡슐 2차에서는 이엘로 크라운, 목걸이, 뱅글, 부스터 팩과 아카데미 축제 팜 상자, 율리우스 상자, 미드나이트 박스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게임 모드로 '버추얼 런너'도 추가됐다. 버추얼 런너는 이용자 자신이 달린 기록 또는 다른 이용자가 달린 기록을 녹화해 버추얼 캐릭터와 경쟁하며 함께 달리는 모드다. 이용자는 본인의 베스트 기록에 도전하거나 다른 런너들을 따라가며 실력을 키울 수 있다. 특히 버추얼 캐릭터와는 충돌 판정이 적용되지 않아 순수하게 기록에 도전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이외에도 보다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개선작업도 진행됐다. 이용률이 낮았던 일부 맵과 매번 새 창으로 등장했던 '스페셀 미션' 등이 삭제될 예정이다.

김유진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라라 공주가 슬퍼하는 이유를 찾아가는 이야기의 시작 단계"라며 "앞으로 있을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라라 공주와 주변 인물들의 이야기를 본격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고객들의 성원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박한수 라온엔터테인먼트 PD는 "올 여름에 선보일 콘텐츠들은 새로운 모험이 가득해 고객 여러분들이 분명 좋아해주실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보다 재미있는 콘텐츠들을 제작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테일즈런너는 라온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캐주얼 레이싱 게임이다.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돼 현재 누적 회원 1천700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테일즈런너, 여름 사전 업데이트 '슬픔 속에 핀 꽃'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