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터파크, 여름방학 ‘영어뮤지컬 캠프’ 개최…21일 학부모 설명회


[아이뉴스24 박은희 기자] 인터파크는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을 위한 ‘영어 뮤지컬 캠프’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뮤지컬 전용 극장인 블루스퀘어의 쾌적한 공간에서 영어 뮤지컬 전문 교육 기관인 아트 꼼포지트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수업이 이뤄진다.

교육 기간은 7월 22일일부터 8월 18일까지 4주간이며 마지막 날엔 연습했던 작품을 블루스퀘어 카오스홀에서 발표한다.

참여 자격은 7~13세까지고 ‘4주 5일반’ ‘4주 3일반’ ‘2주 5일반’ ‘애프터 클래스’ 등의 과정을 개설할 예정이다.

 [인터파크]
[인터파크]

애프터 클래스에서는 평소에 배우기 어려운 랩·비트박스·판토마임·악기 연주·아나운싱 스피치·애니메이션 더빙·발레·한국무용 등의 흥미로운 과목들도 경험해볼 수 있다.

상세 수업 내용으로는 △극작·작곡·작사 등 영어 뮤지컬 창작 과정 전반 △작품 속 어휘와 문장구조를 배우는 심층 문법 △보컬·움직임에 관한 체계적인 기초 트레이닝 △작품 속 대사와 가사 익히기 △보컬·안무·장면연습 위주의 트레이닝 등이 있다.

캠프 참가자에게는 프로필 사진 촬영과 티셔츠·프로그램북 지급, 공연실황 영상 제작, 등·하원 셔틀, 점심식사 제공의 특전이 있다.

인터파크는 캠프 신청에 앞서 궁금증을 풀어보고 체험 수업을 미리 경험해보는 학부모 설명회를 오는 21일 오전 11시 블루스퀘어 스테이지631에서 연다. 설명회 참석은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예약 및 수업과 관련된 내용은 전화(02-6949-2536)로 문의하면 된다.

박은희 기자 ehpar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터파크, 여름방학 ‘영어뮤지컬 캠프’ 개최…21일 학부모 설명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