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구글플레이 체험판 공개


사전 등록 진행 중…내달 8일까지 2가지 경품 이벤트도 진행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정식 출시에 앞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판을 공개했다고 25일 발표했다.

체험판은 국내 이용자들이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의 핵심 콘텐츠인 '타임어택 챌린지'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고자 준비됐다.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캐릭터 획득과 편성, 성장 등의 절차 없이 총 40명의 캐릭터로 구성된 10개 팀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체험판 공개와 함께 내달 8일까지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인 '체험 플레이 선물 나락 떨구기'에서는 체험판 플레이 결과에 따라 응모권을 지급한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획득한 응모권으로는 다양한 경품을 신청할 수 있으며, 응모권 획득 시 확정 보상으로 전원에게 '캐릭터 소환권' '배틀카드' 등 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추첨 보상으로는 '갤럭시 S10'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킹 오브 파이터 대형 피규어'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 경품이 제공된다.

두 번째 이벤트인 '타임어택 최강자'전은 체험판 던전 클리어 기록 따라 순위를 매겨 경품을 증정한다. 우승자(1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100만원', 준우승자(1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50만원', 3위부터 10위까지의 랭커 7명에게는 '구글 기프트카드 25만원'을 각각 지급한다. 던전을 30회 이상 클리어한 도전자 1천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아이템 쿠폰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넷마블은 또 게임 출시에 앞서 오는 2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국내 팬들을 초청하는 사전 이벤트도 개최한다. 이번 행사의 입장권은 티켓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는 사전 등록도 진행 중이다. 공식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에게는 한정 캐릭터와 게임 아이템, 재화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구글플레이 체험판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