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정문알로에, 생알로에잎즙 담은 '큐어 선케어 3종' 출시


선쿠션·쿨링 선스틱·수딩 선젤 등 홈쇼핑서 차례로 론칭

[아이뉴스24 송오미 기자] 김정문알로에는 '큐어 알로에 워터 스플래쉬 선쿠션',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 '큐어 워터 스플래쉬 수딩 선젤' 등 생알로에를 담은 '큐어 선케어' 3종을 홈쇼핑을 통해 차례로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큐어 선쿠션은 CJ오쇼핑에서 18일 오후 2시30분, 큐어 선스틱은 롯데홈쇼핑에서 19일 오전 12시40분, 큐어 선젤은 홈앤쇼핑에서 오는 24일 오후 2시20분에 각각 선보인다.

김정문알로에, 생알로에잎즙 담은 '선케어 3종' 출시[사진=김정문알로에]
김정문알로에, 생알로에잎즙 담은 '선케어 3종' 출시[사진=김정문알로에]

이번에 선보이는 선케어 3종은 제주산 알로에의 핵심원료인 알로에 아보레센스 성분(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과 알로에베라잎즙이 담겨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진정, 보습·항산화 효과에 탁월하다. 또 알로에 외에도 더운 여름 피부에 쿨링감을 주는 쿨링 특허 원료(알로에, 참마, 다시마 등) 등 제주산 원료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큐어 선스틱(SPF50+, PA++++)은 지난해 김정문알로에의 새로운 유통 채널 진출을 이끈 '큐어 에어 라이트 UV쉴드 선스틱'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끈적임이 적고 오일리하지 않아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촉촉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제공한다. 특히, 수분을 가두고 있다가 터뜨리는 '워터 홀딩 시스템'을 구현하여 알로에베라잎즙을 최대치로 함유했으며, 에어타이트 용기를 사용해 수분 증발을 최소화했다.

큐어 선쿠션((SPF50+, PA++++)은 정제수 대신 알로에베라잎즙을 함유한 무기 자외선 차단제 제품이다. 인공색소가 아닌 식물성 천연색소를 사용한 그린컬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자극이 적어 자녀와 함께 바를 수 있다. 피부 자극 테스트, 세정효과, 피부 진정효과 등 10가지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큐어 선젤(SPF50+, PA++++)은 알로에베라잎즙이 72.9%가 함유돼 쿨링감이 뛰어나다. 또 항균 기능의 어플리케이터가 적용돼 손으로 제품을 바르는 번거로움 없이 누구나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김정문알로에 측은 "선케어 제품의 중요성이 점차 커지고 있기 때문에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제품을 유형별로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송오미 기자 ironman1@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정문알로에, 생알로에잎즙 담은 '큐어 선케어 3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