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 법인 코디 도입 10주년 맞이 행사


현지 조직 코디 4천300명, 판매인 8천여명 구성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웅진코웨이가 지난 17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말레이시아 법인 코디 도입 10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는 최기룡 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 법인장을 비롯해 현지 코디(서비스 전문가) 등 약 4천여명이 참석했다.

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 법인은 이날 기념식에서 'One Love, One Heart, One Family'를 테마로 말레이시아 코디의 역경과 성공 스토리를 되돌아보고, 앞으로 함께 나아갈 새로운 미래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 법인은 지난 2006년에 설립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말레이시아 법인의 지난해 매출액은 전년 대비 70.3% 증가한 3천534억원으로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으며 연간 매출액에서 최초로 3천억원을 돌파했다. 또한 고객 관리 계정수는 지난해 최초로 100만 계정을 달성했다.

현지 법인의 현장 조직 규모는 약 1만2천여명이다. 세부적으로 코디는 약 4천300여명, 판매인은 약 8천여명이다. 특히 여성들에게 취업의 기회를 제공해 지역 사회 고용 활성화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지난 2013년에는 말레이시아 국제통상산업부로부터 'CSR 우수기업'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최기룡 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 법인장은 "웅진코웨이가 말레이시아에서 국민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말레이시아 코디들의 열정과 노력이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전해졌기에 가능했다"며 "향후 말레이시아에서 활동하는 코디들이 행복하게 업무에 임할 수 있도록 더욱 많은 지원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 법인 코디 도입 10주년 맞이 행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