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쇼앤텔, 이탈리아 셀럽 지롤라모판체타와 콜라보 의류 출시


자켓·셔츠·티셔츠·면바지·속옷 등 총 30여종 상품 선봬

[아이뉴스24 송오미 기자] 남성편집숍 쇼앤텔(Show&Tell)이 이번 시즌 남성 패션계 대표적 셀럽(Celebrity)인 '지롤라모판체타(GirolamoPanzetta)'와 콜라보한 '지롤라모콜라보' 의류 30종을 선보인다.

쇼앤텔은 이번 시즌 지롤라모판체타과 공동 기획한 자켓, 셔츠, 티셔츠, 면바지, 속옷 등 30종의 '지롤라모콜라보' 상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쇼앤텔 x 지롤라모 판체타' 콜라보 출시[사진=이랜드]
'쇼앤텔 x 지롤라모 판체타' 콜라보 출시[사진=이랜드]

특히 체크 패턴의 시어서커(Seersucker) 소재 블루종자켓, 스트레치성 데님 원단의 트러커, 고급 나파(Napa) 가죽을 사용한 가죽자켓에 야구점퍼를 연상케하는 밴딩(Banding)을 접목한 가죽 바이크자켓, 카모(국방 무늬) 패턴으로 포인트를 넣은 블루종자켓 등이 주요 상품이다.

'지롤라모판체타'는 이탈리아인으로 일본에서 남성 패션잡지 '레옹'의 최장수 간판 모델로 16년 이상 활동했다. 레옹 표지 모델 기네스북에도 등재된 인물로서 남성패션계에서 탄탄한 입지를 가지고 있다.

쇼앤텔은 '남성 패피(패션 피플)들의 선물가게'라는 콘셉트로 이태리 등 유럽 브랜드와 PL(자체 브랜드) 의류, 국내 신진 디자이너 등 총 60여개 브랜드를 한 곳에 집약한 편집숍이다.

전국에 총 6개의 매장(신세계백화점 강남점·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여주점·스타필드 하남점·스타필드 고양점·스타필드시티 위례점·일렉트로마트영등포점)이 있다.

21일까지 진행하는 SNS 이벤트는 지롤라모콜라보 상품 구매 후 사진을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에 인증하고 '#쇼앤텔' 해시태그를 붙이면 추첨을 통해 5월 19일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열리는 '지롤라모판체타 스타일링 클래스'에 참석할 기회를 5명에게 준다.

김지형 쇼앤텔 바이어는 "직장인 출근복이 점차 가벼워지는 추세 속에 꾸민 듯 안 꾸민 듯 은근한 멋을 내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며 "고객들이 이번 지롤라모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지롤라모 특유의 스타일링을 배워갈 수 있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오미 기자 ironman1@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쇼앤텔, 이탈리아 셀럽 지롤라모판체타와 콜라보 의류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