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캐논, 초경량 DSLR 카메라 'EOS 200D II' 발표


무게 402g에 초소형 바디 사이즈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초경량 DSLR 카메라 'EOS 200D II'를 11일 발표했다.

EOS 200D II는 2017년 6월 출시한 DSLR 'EOS 200D'의 후속작이다. EOS 200D II는 기존 EOS 200D와 동일한 초소형 바디 사이즈에 더 가벼워진 402g의 무게에 성능을 높여 출시됐다.

 [출처=캐논]
[출처=캐논]

캐논 독자 규격의 라이브 뷰 촬영 기술인 '듀얼 픽셀 CMOS AF', 최신 영상처리엔진 '디직 8(DIGIC 8)'과 약 2410만 화소의 APS-C 센서를 탑재했다. 4K 고해상도 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안정적인 영상 촬영을 위한 '동영상 디지털 IS'를 갖췄다.

사진 촬영에 있어서도 0.03초의 빠른 AF 성능과 Eye Detection AF를 지원해 보다 빠르고 정교한 초점을 지원한다.

또 피부를 부드럽게 표현하는 '예쁜 피부 효과' 기능이 추가됐다. EOS DSLR 최초 크리에이티브 어시스트(Creative Assist) 기능을 탑재해 라이브 뷰 촬영 시 원하는 효과를 실시간으로 적용할 수 있다.

스위블 회전형 풀터치 LCD를 채용해 다양한 구도로 자유로운 촬영이 가능하다. Wi-Fi, 저전력 블루투스 기능으로 타 기기와 연결을 통해 간편하게 결과물을 공유하는 등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갖췄다.

EOS 200D II는 블랙과 화이트의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오는 5월 초 정식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미정이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캐논, 초경량 DSLR 카메라 'EOS 200D II'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