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 맞은 '라그나로크M'…기념 이벤트 풍성

3월 14일 화이트데이 출시돼…26일까지 혜택 제공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그라비티는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국내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발표했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지난해 3월 14일 출시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최고 매출 각각 3위, 1위를 기록한 흥행작이다. 이후 동남아시아, 북미, 남미, 오세아니아 등 서비스 지역을 확장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이용자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오는 2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그라비티]

먼저 프론테라 중앙 광장 내 테일링 NPC에서 1주년 기념 한정 의상인 '1st 기념 케이크'를 획득할 수 있으며 대륙을 여행할 수 있는 카프라사의 워프 서비스와 창고를 무료 이용과 첫 충전 2배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3월 14일부터 16일,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각 사흘간 오후 8시 30분부터 15분 간격으로 미로숲에서 인기 MINI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다.

이밖에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우리 1주년'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 사용 시, 이용자들은 매직 크리에이터 연 자판기를 이용할 수 있는 '고양이 티켓 300개', '고급 카드첩 조각 30개', '모험가 동전 5개' 등을 수령할 수 있다.

이재진 그라비티 게임사업팀장은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핵심인 '사랑'이 국내 출시일인 화이트데이와도 연관이 있어 매우 의미가 깊다"며 "라그나로크M과 함께 달콤한 화이트데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