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터파크, 내달 5일 ‘혜민 스님 북잼콘서트’ 개최


[아이뉴스24 박은희 기자] 혜민 스님이 지혜와 평온으로 가는 길을 선사한다.

인터파크는 다음달 5일 오후 7시 30분 건국대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혜민 스님 북잼콘서트’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22번째 북잼콘서트인 이번 행사에서는 3년 만에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을 펴낸 베스트셀러 작가 혜민 스님과 함께 마음 치유의 시간을 갖는다.

‘혜민 스님 북잼콘서트’ 포스터. [인터파크]
‘혜민 스님 북잼콘서트’ 포스터. [인터파크]

인터파크는 강연 외에도 혜민 스님과 함께 하는 명상의 시간을 비롯해 위로와 용기를 나누는 고민상담 Q&A 코너, 사인회 등 관객들을 위한 힐링의 시간을 마련했다. 한국 최초의 아카펠라 그룹 솔리스츠도 무대에 오른다.

아울러 콘서트 참석자 전원에게 일러스트 포장지와 혜민 스님의 낭독 오디오북 CD를 증정하며, 티켓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혜민 스님 애장품 럭키백을 선물한다.

티켓은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며 북잼콘서트와 혜민 스님의 도서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도 있다. 패키지 구매 시 인터파크가 단독 제작한 프리미엄북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 기프트 에디션 도서를 준다.

다음달 2일까지 ‘혜민 스님 북잼콘서트’를 SNS에 공유하고 콘서트 기대평과 홍보글 포스팅 URL을 게시판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콘서트 초대권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박은희 기자 ehpar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터파크, 내달 5일 ‘혜민 스님 북잼콘서트’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