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영자, 크리에이터 된다…1인 방송 '이영자채널' 4월 론칭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랜선라이프' 이영자가 본격적으로 1인 방송 크리에이터에 도전한다.

이영자는 최근 크리에이터 대도서관의 인터넷 방송에서 '이영자채널'을 론칭하겠다고 발표했다.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 '1인 방송계'를 처음 접하게 된 MC 이영자는 그동안 1인 방송에 익숙지 않은 기성세대를 대변하며 시청자와 크리에이터 사이에서 다리 역할을 해왔다.

[사진=JTBC]
[사진=JTBC]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자유롭게 자신만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터의 삶을 가까이 지켜봐온 이영자는 "(방송인으로서) 콘텐츠를 직접 만들어나가는 크리에이터들이 대단하고 부럽다고 생각했다"고 시작 계기를 밝혔다.

이어 이영자는 "그동안 늘 '진짜 이영자'보다는 방송, 대중에게 비쳐지는 이영자로 살아왔다. 그러다보니 진짜 나의 모습이 무엇인지 잘 모르겠더라"며 "이제 '이영자채널'을 통해 나의 솔직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 도전을 결심했다"고 말했다.

'이영자채널'을 통해 보여주고 싶은 게 많다는 이영자는 본인의 최근 관심사와 이를 탐구하는 자신다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식 채널 론칭은 4월 초다.

본격적인 시작에 앞서 이영자는 자신의 각오를 담은 영상을 유튜브 '이영자채널'을 통해 공개하기도 했다. 이 영상 속에는 그동안 방송에서 한 번도 밝힌 적 없는 이영자의 제부, 드라마 '셜록'에서 왓슨 목소리를 맡은 것으로도 유명한 성우 박영재가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이영자의 채널 론칭 각오 영상은 공개된 지 일주일도 채 지나지 않아 조회수 7만 건을 돌파하는 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랜선라이프' 제작진은 "1인 방송계를 낯설어했던 MC 이영자의 변모에 제작진도 깜짝 놀랐다. 본인이 혼자 오랫동안 고민한 프로젝트"라며 "본 프로그램에도 '이영자채널'의 콘텐츠를 자연스럽게 녹여내 상호 시너지가 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JTBC '랜선라이프'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영자, 크리에이터 된다…1인 방송 '이영자채널' 4월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