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리바이스, 엔지니어드 진 덕에 매출 '쑥쑥'


지난해 영업익·매출 폭발적 성장…제품 판매 호조로 올해도 신장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가 최근 엔지니어드 진을 선보인 이후 폭발적인 매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리바이스는 지난해 전년 대비 영업이익이 66.8%, 매출이 13.1% 성장해 본격적인 실적 개선을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리바이스는 올해도 엔지니어드 진 출시 20주년을 맞이해 '2019 엔지니어드 컬렉션'을 선보인 이래 지속적인 매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리바이스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 '2019 엔지니어드 컬렉션' 프리오더를 지난 14일 오픈한 바 있다. 프리오더가 오픈되자마자 수많은 구매자들이 몰렸으며, 일부 인기있는 아이템들은 하루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리바이스 엔지니어드진스 X AOMG [사진=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
리바이스 엔지니어드진스 X AOMG [사진=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

리바이스 '2019 엔지니언드 컬렉션'은 오는 3월부터 전국 주요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프리오더는 현재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진행되고 있다.

리바이스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는 리바이스가 올해 엔지니어드 진의 판매 호조를 기반으로 높은 신장세를 이어 갈 것으로 보인다"며 "현재 진행 중인 프리오더 외에도 다양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타겟 고객들과의 접점을 만들어가며 엔지니어드 진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리바이스, 엔지니어드 진 덕에 매출 '쑥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