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팅크웨어, 차량용 공기청정기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1000' 출시


듀얼 팬 탑재…3단계 정밀 필터 갖춰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팅크웨어가 차량용 공기청정기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1000'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1000’은 듀얼 팬을 탑재해 기존 제품 대비 흡진, 정화 성능을 강화했다. 청정공기공급률(CADR) 61㎥/h의 높은 성능을 구현한다.

 [출처=팅크웨어]
[출처=팅크웨어]

또 머리카락, 굵은 먼지 등 크기가 큰 이물질을 차단하는 1차 프리 필터, 0.3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미세먼지를 99.5%까지 걸러주는 H12등급의 2차 헤파필터, 휘발성 유기 화합물, 황사, 생활먼지 등을 걸러내는 3차 카본필터 등 3단계 정밀 필터를 갖췄다.

여기에 제품 내 측정 센서 탑재를 통한 차량 내부의 공기 오염도도 실시간으로 측정 가능하다. 스마트폰 앱 연동을 통한 실시간 모니터링과 조작도 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를 활용해 '아이나비 블루 벤트' 전용 어플리케이션과의 연결로 실시간 공기질에 대한 모니터링, 동작모드, 필터교체 정보 알림 등의 기능을 활용 가능하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최근 몇 년간 미세먼지가 사회적 문제로까지 번지면서 특히 하루 중 오랜 시간을 이용하는 차량에 대한 환경 개선을 위한 차량용 공기청정기 수요가 커지고 있다"며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1000'은 높은 공기 정화 기능뿐 아니라 전용 앱을 통한 편의성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차량 내 환경 개선을 지원해 운전자의 만족도를 높여주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팅크웨어, 차량용 공기청정기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1000'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