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HP코리아, 신학기 맞이 'HP 아카데미 페스티벌' 실시


PC·프린터 제품 구매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HP코리아는 신학기를 맞아 'HP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HP 노트북, 데스크톱, 레이저 프린터 제품을 구매하는 입학·졸업을 앞둔 학생과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 일반인 고객들에게 각종 사은품과 상품권을 제공한다. PC·프린터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PC 제품은 스펙터, ENVY, 파빌리온 등 노트북 제품군과 OMEN by HP 게이밍 PC, 데스크톱 등이다. PC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중 100명을 선정해 HP 스트림 11(HP STREAM 11)을 증정한다.

 [출처=HP코리아]
[출처=HP코리아]

HP 아카데미 페스티벌 PC 프로모션은 오는 3월 31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이외에도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제품별 노트북 파우치, 마우스, 헤드셋, 4GB 추가 메모리, SD카드 등 다양한 PC용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아울러 HP 레이저 프린터 제품 구매 후 제품을 등록한 고객에게는 이날부터 오는 4월 30일까지 최대 2만원 상당의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을 증정한다. 초소형 레이저젯인 HP 레이저젯 프로 M15w 프린터 및 HP 레이저젯 프로 M28w 복합기 등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김대환 HP코리아 대표이사는 "고객에게 졸업과 입학 시즌은 학습과 작업을 동시에 대비하는 미래 모바일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기기를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HP코리아, 신학기 맞이 'HP 아카데미 페스티벌'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