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재향군인회상조회, ‘서부지중해 크루즈’ 여행 상품 모객


5월 출항, 스페인 등 8박 10일 일정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 재향군인회상조회가 ‘서부지중해 크루즈’의 5월 첫 출항을 앞두고 회원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서부 지중해 크루즈는 8박 10일의 일정 동안 스페인 팔마 데 마요르카, 프랑스 마르세유, 이탈리아 로마 등을 기항한다.

세계 최대 크루즈인 로얄캐리비안 오아시스호로 운행되며, 수영장, 아쿠아시어터, 아이스링크, 솔라리움 월풀 등의 부대시설이 포함되어 있어 특급호텔 수준의 럭셔리 휴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전고객 발코니 객실 배정, 기항지관광 모두 포함, 풀옵션 서비스, 전일정 전문인솔자 동행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 및 네임텍, 슬리퍼, 멀티어댑터, 에코백 등을 제공하며 고객 편의를 높였다.

재향군인회상조회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내준 호흥에 힘입어 신상품을 추가 발표하고 기존 동남아시아 3개국 크루즈를 증편 운행하고 있다”며 “재향군인회상조회 크루즈 여행를 통한 럭셔리 휴양으로 2019년에도 소중한 분들과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크루즈 상품은 재향군인회상조회 상조상품 가입(신규·기존회원) 후 회원특전을 통해 사용 가능하며, 여행일정 확인 및 해당상품의 여행계약서 작성 후 사용할 수 있다. 일정 및 상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재향군인회상조회 홈페이지(여행상품)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재향군인회상조회는 더 나은 의전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지난 2월 9일 본사 사옥이전과 더불어 의전관리센터를 신설했다. 또한 장례서비스에서부터 장지 제공까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 향군전용묘역 조성, 여주학소원장례식장 개원, 상조업계 최초 무료 병무상담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감동 서비스를 실행하고 있다.

조민성 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재향군인회상조회, ‘서부지중해 크루즈’ 여행 상품 모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