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있지 "올해 목표는 신인상…'괴물신인' 수식어 갖고파"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있지(ITZY)가 신인상을 목표로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ITZY는 12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첫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정식 데뷔를 알렸다.

ITZY는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를 배출한 '걸그룹 명가' JYP가 조합한 신인 걸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멤버 류진은 "과분할 정도로 사랑을 받았다. 그 관심에 보답하는 있지가 되겠다"라고 데뷔 소감을 말했다.

이어 "JYP에서 나온만큼 부담이 없다면 거짓말이겠지만, 그 명성에 흠이 가지 않도록 더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있지는 또 '트와이스와 차별점에 대해 묻자 "트와이스는 러블리하고 아름답다면, 저희는 걸크러쉬하고 밝고 젊은 에너지를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멤버 예지는 "십대다운 걸크러쉬 매력을 갖고 있고, 다른 걸그룹에서 보지 않았던 아우라를 갖고 있다"고 팀의 매력을 강조했다. 그러면서 "있지라는 이름이 모든 것이 있다는 의미가 있는데, 이름에 걸맞게 괴물신인이 되고 싶다"는 욕심을 드러냈다.

올해 목표로는 신인상을 꼽았다. 있지는 "올해 신인 그룹들이 많이 나오는데 함께 경쟁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 저희 또한 신인상은 한 번 밖에 탈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신인상을 타는 것이다"고 말했다.

데뷔곡 '달라달라'는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극대화 한 'Fusion Groove(퓨전 그루브)' 사운드와 "외모만 보고 내가 날라리 같대요 So what? 신경 안 써 I'm sorry I don't care.", "난 지금 내가 좋아 나는 나야" 등 당당한 메시지가 경쾌하면서도 패기 넘치는 분위기를 풍기는 곡이다.

ITZY는 이날 오후 6시 첫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i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있지 "올해 목표는 신인상…'괴물신인' 수식어 갖고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