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JYP 새 연습생 누구? 'U+아이돌라이브'에서 뽑는다


본선진출자 34명 대상 투표 15일까지 진행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LG유플러스와 JYP와 함께 공연 미디어 플랫폼 U+아이돌라이브 앱에서 실시하는 연습생 공채 15기 오디션 본선 인기상 투표 이벤트를 진행된다.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다음달 15일까지 U+아이돌라이브 이용자가 직접 JYP 연습생 공채 15기 오디션 본선 진출자 중 한 명에게 투표해 인기상을 선정하고,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본선 관람 티켓(1인 2매)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발표했다.

LG유플러스와 JYP는 U+아이돌라이브 앱을 통해 지난 12월 3일부터 JYP 연습생 공채 오디션 지원자를 받고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서울 5개 지역에서 예선을 진행한 결과 총 34명의 본선 진출자를 정했다.

 [출처=LG유플러스]
[출처=LG유플러스]

U+아이돌라이브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JYP 아티스트의 응원 영상부터 예선 스케치 영상을 포함해 본선에 진출하는 총 34명의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1일 1회 투표가 가능하며, 투표권은 매일 0시에 재지급된다. 인기투표에서 가장 많은 투표수를 받은 사람은 다음달 22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오디션 본선에서 인기상과 함께 30만원의 상금을 전달받는다.

인기투표에 참여한 이용자는 자동으로 본선 티켓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본선 공연 티켓(1인 2매)을 제공한다. 투표 횟수가 높을수록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다음달 18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되며, 티켓은 본선 공연 당일 현장에서 지급될 예정이다.

김남수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 IMC전략담당은 "JYP엔터와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라는 점에서 이용자들의 높은 투표율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U+아이돌라이브 앱을 통해 아이돌 영상을 즐길 뿐 아니라 실제 공연 관람 기회도 제공하는 등 이용자들이 열광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도민선 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JYP 새 연습생 누구? 'U+아이돌라이브'에서 뽑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