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팝드림' 지보이즈, 웹예능 첫 공개…풋풋+열정 매력 가득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지 팝 드림 라이브 인 서울(Z-POP DREAM LIVE IN SEOUL)(이하 지팝드림) 프로젝트 보이그룹 지보이즈(Z-BOYS)가 웹예능으로 팬들을 먼저 만난다.

지팝드림은 2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지 팝 스쿨 : 에이 투 지(Z-POP SCHOOL : A to Z)'의 1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지보이즈의 멤버인 조쉬(Josh), 마빈(Mavin), 페리(Perry), 시드(Sid), 블링크(Blink), 로이(Roy)는 풋풋함과 함께 열정 가득한 모습을 선보였다.

지팝드림 지보이즈[사진=제니스미디어콘텐츠]
지팝드림 지보이즈[사진=제니스미디어콘텐츠]

영상과 함께 공개된 'A부터 Z까지의 Z-BOYS의 매력을 담았습니다'라는 문구는 공개될 본편에 대한 기대치와 궁금증도 더하고 있다.

Z세대의 새로운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 잡을 예정인 지팝드림의 보이그룹 지보이즈는 아시아 7개국에서 모인 각국의 멤버로 구성된 가운데, 공개되지 않은 한 명은 추후 밝혀질 예정이다.

제니스미디어콘텐츠는 "지팝드림을 시작으로 아시아가 하나 되는 콘서트 브랜드를 만들어 발전시키려 한다"며 "K팝 스타와 아시아 연합체로 결성된 지팝 스타들을 홍보하고 월드스타로 발돋움하는데 홍보의 장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지팝드림은 아시아가 하나 되는 문화콘텐츠 교류의 장"이라고 설명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팝드림' 지보이즈, 웹예능 첫 공개…풋풋+열정 매력 가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