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HN페이코, '새해 선물 모음전' 마련


페이코 모바일 상품권, 실속 있는 선물로 부상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NHN페이코(대표 정연훈)는 구정 연휴를 맞아 '페이코 기프트샵'에 '새해 선물 모음전'을 마련했다고 21일 발표했다.

페이코 기프트샵의 새해 선물 모음전에서는 오는 2월 28일까지 페이코 모바일 상품권을 비롯해 각종 상품권과 국내 유명 카페, 아이스크림, 베이커리, 레스토랑, 영화 티켓 등의 다양한 모바일 교환권을 최대 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페이코 기프트샵은 상대방의 전화번호만 알고 있으면 페이코 앱을 활용해 다양한 종류의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할 수 있는 간편 선물 서비스다.

페이코 기프트샵에서 판매되는 '페이코 모바일 상품권'은 사용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가맹 매장이 많고 사용시 2% 리워드 혜택이 제공된다. 권종은 1만원, 3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 등 5가지로 마련됐으며, 선물을 받은 이용자는 상품권 사용 전에 현금영수증 발급을 미리 신청해 소득공제 혜택도 챙길 수 있다.

NHN페이코 측은 "이번 기획전은 명절이나 생일, 기념일에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하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고 할인된 상품권을 본인이 쓰기 위해 직접 구매하는 알뜰족이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한 것"이라며 "설 연휴를 앞두고 선물 고민이 많은 이용자들이 페이코 기프트샵을 통해 간편하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뜻깊은 기해년 새해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N페이코, '새해 선물 모음전' 마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