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농심, '십장생' 디자인 백산수 선봬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농심, '십장생' 디자인 백산수 선봬

농심 백산수가 새해를 맞아 '늘 건강한 2019년 되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십장생(十長生)' 디자인을 입힌 백산수를 출시했다.

새로운 백산수 패키지에는 건강한 한 해를 기원하는 마음이 담겨있다. 농심은 오래 산다고 알려진 열 가지 물상 '십장생(十長生, 돌·영지버섯·구름·학·거북·대나무·사슴·해·물·소나무)'을 현대적인 일러스트로 세련되게 그린 8가지 디자인을 선보였다.

새 옷을 입은 백산수는 2월 말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농심은 본인의 사진과 자신만의 새해 인사 메시지가 인쇄된 백산수 라벨 스티커를 만들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백산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서울우유, '레드페퍼 구워구워치즈'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이 구워 먹는 독특한 조리법이 특징인 '구워구워치즈' 시리즈의 야심작 '레드페퍼 구워구워치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레드페퍼 구워구워치즈'는 국산치즈 패밀리 브랜드인 '서울우유 목장나들이'의 라인업 제품으로 1A등급 국산원유만을 사용해 만든 프리미엄 자연치즈다. 우유의 깊고 진한 맛과 더불어 매콤한 레드페퍼가 치즈 안에 쏙쏙 박혀 있어 치즈의 고소함과 매운 맛이 조화를 이룬다.

◆일동후디스, '카카오닙스차 마시기 프로젝트' 진행

일동후디스가 새해를 맞이해 '카카오닙스차 마시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카카오닙스차 마시기 프로젝트'는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소비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2일부터 22일까지 3주간 카카오닙스차를 매일 마신 뒤 총 21병의 공병을 찍어 #카카오닙스차, #다이어트시작 등의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이 때 일상에서 매일 즐기는 카카오닙스차 사진을 추가적으로 올리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일동후디스는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에어팟, 트레이닝복 세트, 에어프라이기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GI 프라이데이스, 신년 맞아 메뉴 대폭 리뉴얼

TGI 프라이데이스가 2019년을 맞아 전체 메뉴의 약 25%를 리뉴얼했다.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씨푸드 메뉴를 대폭 강화하고 기존 베스트셀러 메뉴를 업그레이드한 점이 특징이다.

TGI 프라이데이스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비프, 치킨 메뉴뿐만 아니라 씨푸드 메뉴 강화로 다양하고 풍성한 메뉴 라인업을 갖췄다. 이번 메뉴 리뉴얼은 2016년 10월 이후 2년 4개월만이다.

대표 신 메뉴로는 비프 및 치킨 퀘사디아에 씨푸드를 접목시킨 '쉬림프 퀘사디아'와 '상하이 치킨 샐러드', '케이준 쉬림프 & 치킨 파스타'다. 또 기존 베스트셀러인 '케이준 후라이드 샐러드'와 '콤보 화이타' 등은 고객 취향에 맞게 업그레이드됐다.

◆11번가, 워너원 공식 콘서트 굿즈 22종 단독 판매

11번가는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2019년 콘서트 'Therefore'의 공식 굿즈를 단독 예약판매한다.

이번 워너원 굿즈는 11번가 외에 오는 24~27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콘서트 현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해외 팬들은 '글로벌11번가'에서 영문과 중문으로 콘서트 굿즈를 구매 가능하다.

종합 디자인 회사 로운컴퍼니가 제작과 판매를 맡았으며 상품 배송은 21일부터 일괄 진행된다. 결제 시 현장수령을 선택하면 원하는 콘서트 날짜에 상품을 현장 수령할 수 있다.

◆애경산업, 핀란드산 원료 담은 치약 '스몰란드' 론칭

애경산업은 북유럽 자연주의 오럴케어 브랜드 '스몰란드'를 선보였다. 북유럽 청정지역에서 자란 소나무가지껍질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치약 브랜드로, 치아 표면의 치태를 제거하고 충치, 잇몸질환 등 다양한 구강고민을 덜어준다.

스몰란드 치약은 타르 색소, 동물성 원료, 벤조페논, 페녹시에탄올 등 우려되는 10가지 성분을 배제했다. 또 인공감미료인 사카린 대신 자연에서 얻은 스테비오사이드, 에리스리톨과 핀란드 자작나무에서 유래한 자일리톨을 함유했다.

애경산업은 핀란드 원료사 '핀그리디언트'와 양해각서를 맺고 핀란드산 소나무가지껍질추출물을 함유했다. 설페이트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아 구강 자극을 줄여 양치 후 주스를 마셔도 본래의 맛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다이소X배달의민족 신년 프로모션 진행

아성다이소가 2019년 새해를 맞아 배달의민족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이소는 전국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배달의민족 최대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배달의민족 기존 고객이라면 1천원, 3천원, 5천원, 1만원 쿠폰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으며, 신규 고객이라면 첫 결제 시 4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만원 이상 구매한 다이소 영수증 하단에 출력된 쿠폰번호를 배달의민족 어플주문 및 결제 시 입력하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새해 첫날인 1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내내 진행되고, 마트, 슈퍼, 복합몰 등 입점매장은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농심, '십장생' 디자인 백산수 선봬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