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네시스,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G90' 특별 전시회 개최


상품성 체험 기회 제공…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가 글로벌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G90의 출시를 기념하는 특별 전시회를 연다.

제네시스는 경기도 하남시에 있는 제네시스 스튜디오에서 이달 말까지 G90 특별 전시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제네시스는 신차급 디자인 변화를 통해 새롭게 태어난 G90를 고객이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특별 전시를 마련했다.

지난달 27일 공식 출시된 G90는 ▲제네시스 고유의 디자인 디테일 '지-매트릭스(G-Matrix)'를 비롯해 신차 수준으로 바뀐 외장 디자인 ▲내비게이션 자동 무선 업데이트, 지능형 차량관리 서비스 등 최첨단 커넥티비티 ▲차로 유지 보조,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등 첨단 주행 편의·안전사양 등을 탑재해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에 걸맞은 상품성을 갖췄다.

제네시스는 스튜디오 중앙에 G90를 전시하고 관람객의 의상과 소품의 칼라에 따라 전시 공간의 칼라가 변화하는 '인터랙티브 체험존'을 운영함으로써 고객들이 G90의 디자인을 색다른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G90와의 기념사진 촬영 및 즉석 인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제네시스 스튜디오를 찾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네시스 스튜디오는 큐레이터와 함께하는 도슨트투어, 제네시스 시승 프로그램 등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상시 운영하고 있다. 특별히 이번 전시 기간 동안 시승 프로그램을 체험한 고객에게 천연 양모지갑을 선물할 예정이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더욱 많은 고객이 G90의 우수한 상품성을 느낄 수 있도록 특별한 경험을 기반으로 한 고객 체험 기회를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서온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네시스,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G90' 특별 전시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