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내추럴이믹스 '코엔자임큐텐', 이마트 트레이더스서 입점판매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노화방지에 효과"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캐나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내추럴이믹스는 신제품 ‘COQ-10(이하 코엔자임큐텐)'이 창고형 할인매장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을 통해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코엔자임큐텐은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노화방지 효과가 있는 것이 특징이며, 높은 혈압 감소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동식물의 세포질 속 과립 모양의 물질인 코엔자임큐텐은 체내 미토콘드리아 안에서 생성되는 조효소로 단백질과 지방으로 이뤄져 있으며 에너지 대사 과정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내추럴이믹스 관계자는 “코엔자임큐텐은 시간이 지날수록 체내에서 감소하기 때문에 꾸준한 섭취가 필요하다”며 “더욱이 음식에서 섭취할 수 있는 코엔자임큐텐은 1일 권장량인 100mg에 훨씬 못 미치기 때문에 일부러 챙겨서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이어 “앞서 이마트 트레이더스용으로 출시한 오메가3-120캡슐이 좋은 반응이어서 이번 신제품도 반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내추럴이믹스는 캐나다 밴쿠버 브리티시 컬럼비아에 위치한 건강기능식품 제조기업으로 캐나다 보건부(Health Canada)의 생산, 설비 및 위생 규정을 준수하며 10년 이상의 연구·개발, 그리고 품질 관리를 통해 양질의 원료를 사용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박명진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내추럴이믹스 '코엔자임큐텐', 이마트 트레이더스서 입점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