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디오스타' 김원중, 학창시절 '개미핥기'로 불렸던 사연


'남자 장윤주'로 불리는 세계적인 톱 모델 김원중이 학창시절의 흑역사를 털어 놓으며 미친(?) 매력을 뽐낸다. 1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다.

김원중은 최근 모델 장윤주, 가수 홍진영, 래퍼 딘딘이 함께 하는 '흥으로 흥했다' 특집 녹화에서 자신이 '개미핥기'라는 별명을 가졌던 사실을 셀프 폭로해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하는 한편, 입담 폭주기관차로 변신해 이름을 제대로 각인시켰다.

김원중은 프라다의 아시아 최초 모델로 큰 화제를 모았고, 현재 모델과 디자이너로 활약하고 있다. 장윤주는 김원중을 '미치광이'로 지칭하면서 동반출연을 후회했음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우선 '남자 장윤주'로 불리는 것과 관련해 김원중은 틈새 시장을 노린다고 밝혀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했는데, 장윤주는 "(김원중이) 모든 옷을 소화한다"고 추켜세웠다. 또 김원중은 래퍼 빈지노를 닮은 외모로 유명한 것과 관련해 빈지노와는 전략적 제휴관계(?)라면서 빈지노로 오해를 받았던 에피소드를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김원중은 학창시절 '개미핥기'라는 별명을 가지게 된 사연을 셀프 폭로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놨다. 그는 학창시절 특별한 이유 때문에 이러한 별명을 가지게 됐다며 공개된 사진처럼 즉석에서 '개미핥기'로 변신(?)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와 함께 김원중은 목소리 때문에 군대서 선임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특유의 하이톤으로 성대모사를 시전해 웃음을 터트리게 할 예정. 그런가 하면 김원중은 디자이너의 감각을 살려 패션 아이템으로 4MC 패셔니스타 만들기에 도전하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디오스타' 김원중, 학창시절 '개미핥기'로 불렸던 사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