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B금융, 일산종합금융센터 복합점포 신설


은행·증권 통합자산관리 서비스 확대···고객 니즈에 맞는 컨설팅 제공

[아이뉴스24 김지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10일 KB국민은행 일산종합금융센터가 입점한 사옥으로 KB증권 일산지점 이전을 통해 은행·증권 WM복합점포를 신규 오픈했다고 11일 발표했다. 이로써 KB금융그룹은 은행·증권 One-Stop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WM복합점포를 총 63개로 확대하게 됐다.

KB금융그룹은 이번 복합점포 오픈으로 일산지역에서 일산PB센터와 일산종합금융센터 2개의 복합점포를 운영한다. 지역 내 개인고객과 기업금융고객을 대상으로 한 통합자산관리 Coverage가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일산종합금융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은 은행·증권 점포를 따로 방문할 필요 없이 복합점포에 마련돼 있는 '공동상담실'에서 은행과 증권 PB의 서비스를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이를 위해 복합점포에서는 은행·증권의 우수PB가 One-Team으로 다양한 은행·증권의 맞춤형 상품을 추천한다. 이와 함께 부동산 투자자문, 세무컨설팅, 해외주식세미나 등 고객의 니즈에 맞는 자문컨설팅도 제공하게 된다.

KB금융그룹 WM부문 총괄하고 있는 박정림 부사장은 "은행의 종합금융센터는 개인고객뿐 아니라 기업금융고객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WM부문과 연계한 기업고객 및 CEO 등을 대상으로 최적화된 통합 솔루션 제공이 가능한 곳"이라며 "향후 종합금융센터 중심의 지속적인 복합점포 확대로 WM-기업금융, 은행-증권 간 협업을 통해 법인자산관리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수기자 gs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금융, 일산종합금융센터 복합점포 신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