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생원 '천연버섯 육수팩', 양송이 등 국산 8종 버섯으로 만들어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허준의 동의보감에 “버섯은 면역력을 높혀주고 기운을 돋우고 위장을 튼튼하게 해준다” 고 나와있다. 버섯이 몸에 좋고 특히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지만 정작 요리를 할 때 손질과 보관이 번거롭기 때문에 사용이 쉽지가 않다.

한생원 천연버섯 육수팩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명품요리를 만들 수 있는 육수팩으로 전북 전주 한국농수산대학의 버섯 전문가의 자문을 받아 만든 제품이다. 100% 국내산 생물 버섯 (양송이버섯 30%, 새송이버섯 30%, 표고버섯 24%, 느타리버섯 4%, 팽이버섯 4%, 대왕버섯 4%, 목이버섯 2%, 만가닥버섯 2%)만 사용했다. 소금, 향미증진제, 합성첨가물은 전혀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한생원 천연버섯 육수팩을 넣고 2~3분을 끓이면 시원하고 깊은 국물의 육수가 만들어진다. 육수 티백 1개로 최대 2L의 육수를 만들 수 있다.

한생원 천연버섯육수팩의 가장 큰 차별점은 우려낸 육수를 가지고 밥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소금이나 합성첨가물이 들어 있지 않은 천연의 재료로 만들어져 우려낸 육수를 밥물로 사용하여 영양밥이나 아이들을 위한 이유식을 만들 때도 사용할 수 있다. 또 모든 국물 요리의 기본 국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한 육수팩은 찢어서 그 내용물을 밥이나 찌개 등에 사용해도 된다. 한생원 천연버섯 육수팩은 온라인몰과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박명진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생원 '천연버섯 육수팩', 양송이 등 국산 8종 버섯으로 만들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