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성난황소' 마동석 "韓 드웨인 존슨? 과찬이다"


"맡은 바 최선 다해 충실히 액션"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배우 마동석이 또 한 편이 액션 영화 '성난 황소'로 관객을 만난다.

8일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영화 '성난 황소'(감독 김민호, 제작 플러스미디어엔터테인먼트·B,A 엔터테인먼트)의 언론 배급 시사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김민호 감독과 배우 마동석, 송지효, 김성오, 김민재, 박지환이 참석했다.

영화는 거칠었던 과거를 벗어나 건어물 유통을 하며 건실하게 살던 동철(마동석 분)과 아내 지수(송지효 분)의 이야기다. 지수가 납치된 뒤 범인 기태(김성오 분)에게서 전화가 걸려오고, 동철은 지수를 구하려 움직인다.

극 중 동철 역을 맡은 마동석은 특기인 액션 연기를 통해 캐릭터를 그려냈다. 그는 자신을 향해 한국의 '드웨인 존슨' 같다는 평이 있는 것에 대해 "드웨인 존슨이라니 과찬의 말씀"이라고 말했다.

이어 매 영화 서로 다르게 디자인된 액션을 소화해 온 과정에 대해선 "맡은 바 최선 다해 충실할 뿐"이라며 "액션 연기는 캐릭터와 드라마에 걸맞는 액션이 그 안에 따로 존재한다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또한 "허명행 무술감독이 너무 무술 디자인을 잘 해주셨다"며 "이번 영화에서 변주된 통쾌한 액션 보여주길 원하셨다"고 알렸다. 이어 "액션 동작보다 쌓아나가는 감정이 중요해 그것에 더 신경쓰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아내 지수 역의 송지효는 이날 완성된 영화를 첫 관람한 소감을 말하며 "우리 영화라는 생각 들지 않게 시간이 너무 빨리 갔다"며 "감독 스태프 연기자들 모두 고생 많았다"고 말했다.

'성난 황소'는 오는 22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성난황소' 마동석 "韓 드웨인 존슨? 과찬이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