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홈쇼핑, 청소년 자궁경부암 예방 접종 지원


충청 태안여고에 5천만원 전달…올해까지 총 3억원 지원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현대홈쇼핑은 지난 27일 충청남도 태안군청을 방문해 자궁경부암 예방 백신 접종 지원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임대규 현대홈쇼핑 부사장, 김승철 건강한여성재단 이사장, 가세로 태안군수 등이 참석했다. 현대홈쇼핑은 태안군 소재 유일한 여고인 태안여고 1학년에 재학 중인 180명 학생의 자궁경부암 예방 접종비를 전액 지원한다.

현대홈쇼핑의 자궁경부암 백신 지원 사업 '하이걸(H!-Girl) 프로젝트'는 여성 생애주기별로 필요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펼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중 하나다.

현대홈쇼핑은 작년에 건강한여성재단과 자궁경부암 예방 백신 지원사업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2억5천만원을 전달한 바 있다. 올해까지 총 3억원을 지원했고, 총 930명의 10대 여성 청소년이 예방 백신 접종 혜택을 받았다.

현대홈쇼핑은 백신 예방 접종과 함께 여성건강 전문가를 초빙해 관련 강좌도 진행할 예정이며, 내년에도 산부인가가 많지 않은 지방 소도시를 중심으로 자궁경부암 백신 지원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임대규 현대홈쇼핑 영업본부장(부사장)은 "태안여고 180명 학생 전원이 3차 접종까지 마칠 수 있도록 건강한여성재단과 함께 노력할 계획"이라며 "10대 여학생들의 건강한 미래를 위해 백신 지원 대상 지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홈쇼핑, 청소년 자궁경부암 예방 접종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