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 이적생 배영섭 포함 가고시마 마무리 캠프 실시


28일부터 시작 34일간 일정으로 진행 선수단 1차 25명 참가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SK 와이번스가 오는 28일부터 11월 30일까지 34일 동안 일본 가고시마에 마무리 캠프를 차린다.

마무리 캠프는 일본 가고시마현 사쓰마센다이시 종합운동공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포스트시즌에 출전하지 않는 퓨처스(2군)팀 선수들 가운데 내년 시즌 1군 전력감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선수 17명이 먼저 참가한다.

김무괸 퓨처스 감독을 비롯한 코칭스태프 8명도 1차 캠프에 함께 한다. 포스트시즌 일정이 끝난 뒤 1군 선수들 일부가 2차 마무리 캠프에 합류할 예정이다.

1차로 출발하는 선수단은 28일 오후 4시 15분 인천공항에서 KE785편을 통해 출국한다. 김 퓨처스 감독은 "올 시즌 퓨처스팀은 기본기에 초점을 두고 보냈다"며 "이번 캠프에서는 지금까지 훈련해온 기본기를 한층 더 가다듬는 훈련에 돌입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 감독은 또한 "선수 개인별로 보완해야 할 부분을 집중적으로 연마하는 담금질에 들어간다"며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선수단 모두 잘 따라와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포스트시즌이 끝나고 합류하는 선수들은 올 시즌 부족했던 부분을 다시 메울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올 시즌을 끝으로 현역 선수에서 은퇴하는 이대수(내야수)는 이번 캠프부터 코치로 새 출발에 나선다. 또한 삼성 라이온즈에서 SK로 유니폼을 갈아입은 배영섭도 마무리 캠프에 참가한다.

◆SK 와이번스 마무리 캠프 참가 명단

▲코칭스태프 : 김무관, 김석연, 김경태, 백재호, 김필중, 이대수, 김상용, 김기태 ▲투수 : 강지광, 박민호, 신동훈, 이원준, 전유수, 정동윤, 조성훈, 조한욱, 하재훈(신인) ▲포수 : 김성민(신인), 이현석 ▲내야수 : 안상현, 최승준, 하성진 ▲외야수 : 배영섭, 윤정우, 임재현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hantae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 이적생 배영섭 포함 가고시마 마무리 캠프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