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참시', 위너 송민호-김진우 출연…매니저와 일상 공개


한 지붕 아래 4년째 '큰 손' 매니저 등장, 27일 방송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에 위너 김진우-송민호가 동거동락 중인 매니저와 함께 출격한다.

27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위너 김진우와 송민호, 매니저의 일상이 공개된다.

위너 김진우-송민호와 4년째 한 집에서 동거를 하고 있는 매니저 유시몬은 첫 등장부터 위너를 향한 남다른 애정과 스케일을 보여줬다. 연예인과 한 집에 살고 있는 매니저의 고민도 토로한다.

세 사람의 일상은 시작부터 남다른 모습을 보여줬는데, 매니저가 직접 아침식사를 준비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그는 섬세하고 능숙한 솜씨로 김진우와 송민호의 입맛을 제대로 사로잡은 특급 요리를 선보였다.

매니저의 "밥 먹자"라는 소리에 식탁에 모여 핸드폰 사진을 찍는 멤버들의 모습도 공개될 예정으로 과연 그가 선보인 요리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매니저는 스케줄의 시작부터 끝까지 예상을 뛰어넘는 철저한 준비성과 위너 멤버들 마저도 깜짝 놀랄 역대급 스케일의 케어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한 지붕 아래 살고 있는 세 사람의 개성 넘치는 일상도 함께 공개된다. 송민호가 매니저를 위해 장인 포스를 뿜어내며 '매니저 티셔츠'를 리폼하는 모습이 포착돼 기대를 모은다.

한편 '전지적 참견시점'은 오는 27일 밤 11시15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참시', 위너 송민호-김진우 출연…매니저와 일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