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해태제과, '콘치즈 랍스터' 출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해태제과, '콘치즈 랍스터' 출시

해태제과가 '빠새' 3탄으로 '콘치즈 랍스터'를 선보였다.

'콘치즈 랍스터'는 최고급으로 평가되는 캐나다산 랍스터가 들어갔다. 랍스터 함량을 크게 높인 진한 맛으로 시중의 제품과 확연히 차별화했다.

원물 그대로 갈아 넣은 랍스터의 속살이 빠새 본래의 새우향과 어울려 해물맛 고유의 짭짤한 맛 베이스에 담백함을 최대한 살렸다. 랍스터에 치즈를 뿌려 먹는 젊은 층의 취향을 반영해 까망베르와 체다치즈로 깊은 맛을 구현했다.

◆롯데칠성음료, 오'가닉 어린이 유기농 주스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엄선된 유기농 과일과 야채로 만든 과채주스 '오'가닉(O'rganic) 어린이 유기농 주스'를 선보였다.

오'가닉 어린이 유기농 주스의 패키지 디자인은 자체 개발한 캐릭터 '크니쁘니'로 제작됐다. 아이 눈높이에 맞춘 귀엽고 친숙한 패키지를 통해 야채나 과일을 싫어하는 아이도 관심을 갖고 고를 수 있도록 했다. 아이들이 한 번에 먹기 좋은 125ml 용량과 상온 보관이 가능한 TPA(Tetra Prisma Aseptic) 팩 포장으로 야외활동 시 휴대가 간편한 점도 특징이다.

오'가닉 어린이 유기농 주스는 현재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의 대형 할인점과 롯데슈퍼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메리어트, '메리어트 리워즈 모먼츠' 韓서 첫 진행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로열티 프로그램 회원들이 포인트를 사용해 특별한 경험을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 '메리어트 리워즈 모먼츠'프로그램을 한국에서 처음으로 진행한다.

메리어트 리워즈 모먼츠는 일생에 한 번뿐인 회원 전용 특별한 경험에서부터 전 세계 1천여 곳의 여행지에서 12만 가지가 넘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통합 플랫폼이다. 회원들은 포인트를 사용해 투어 프로그램을 구매하거나 독점 이벤트의 경우 포인트로 옥션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에 한국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메리어트 리워즈 모먼츠 프로그램은 이달 26일 JW 메리어트 서울에서 열리는 '테이스트 오브 JW(Taste of JW)'다. 테이스트 오브 JW는 JW 메리어트가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시리즈로 진행하는 미식 페스티벌로, 호텔 셰프 및 각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마스터 클래스 및 저녁 식사 등이 포함된다.

◆현대百, 더현대닷컴에 '기아자동차 굿즈 스토어' 오픈

현대백화점이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 '기아자동차 굿즈 스토어'를 숍인숍 형태로 오픈했다. 굿즈스토어에는 기아자동차가 듀퐁·템퍼·하트만 등과 협업해 제작한 지갑·쿠션·파우치 등 총 100여 종의 상품이 선보여진다.

특히 '기아자동차 굿즈 스토어'에는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기아자동차 플래그십 매장인 'BEAT360(비트360)'을 VR(가상현실) 형태로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이 백화점 외부에 있는 매장을 VR스토어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VR기기가 없는 고객도 PC나 모바일을 통해 'VR스토어'에 접속하면 실제 매장을 둘러보듯 매장을 살펴보고, 바로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은 내년 상반기 중 서울 논현동에 운영하고 있는 '윌리엄스소노마 플래그십 매장'도 VR스토어로 선보일 예정이다.

◆엠코르셋, '바오준'과 손잡고 中 시장 정조준

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이 중국 알리바바의 최대 협력사이자 온라인 1위 벤더인 온라인 벤더인 '바오준(Baozun)'과 언더웨어 부분 독점 계약을 맺었다.

중국 언더웨어 시장은 60조원에 달하지만, 상위권을 차지하는 현지업체도 시장점유율이 5% 미만일 정도로 경쟁이 치열하다. 이에 엠코르셋은 바오준과 손잡고 '원더브라'에 이어 '플레이텍스', '저스트 마이 사이즈' 등 대형 글로벌 브랜드를 새롭게 전개할 예정이다.

또 오는 11월 11일 중국 최대 쇼핑 특수인 '광군절'을 앞두고 바오준과 함께 역대 최대 규모의 원더브라 프로모션을 준비한다. 엠코르세은 이번 광군절 때 중국법인 설립 이래 사상 최대 실적을 기대하고 있다.

◆LG생건, CNP '비타-B 앰플 인 쿠션' 출시

LG생활건강은 CNP 차앤박화장품의 '비타-B 앰플 인 쿠션'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에는 지난 2월 출시된 'CNP 비타-B 에너지 앰플'의 유효 성분이 그대로 담겼다.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에 비타민 B성분들이 더해져 화사한 피부로 가꿔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피부 성분과 유사한 커버 파우더를 이용해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뭉치지 않고 고르게 발리는 더블 코팅 시스템을 적용했다. 진정 성분인 칼라민 파우더가 블렌딩되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옥션, '연희걷다' 티켓 단독 판매

옥션은 '취향존중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24일까지 '연희걷다'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연희걷다'는 연희동 주민, 소상공인, 예술가가 함께하는 마을축제로 오는 20~28일 개최된다.

연희동 대표 카페들의 메뉴를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티켓인 '연희패스'를 할인된 가격에 150장 선착순 판매한다. 공방, 상점, 예술가 등 50여 팀이 모인 소규모 플리마켓 '연희마켓' 전용 5천원 교환권은 1천원(250장)에 선착순 구매 가능하다.

재즈 아티스트인 '시나트리오'와 '제희트리오'가 출연하는 '연희콘서트' 티켓도 선착순 60명에게 2만원에 단독으로 판매한다. 관객 모두에게 프리드링크 한 잔과 유명 맛집 '윤세영 식당'의 셰프가 만드는 핑거푸드도 제공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해태제과, '콘치즈 랍스터'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