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동덕여대 알몸남' 검거…경찰 "CCTV 등 통해 동선 추적해 붙잡아"


[아이뉴스24 전종호 기자] 동덕여대에서 나체로 음란행위를 하고 해당 사진을 게시해 논란이 된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종암경찰서는 식당 아르바이트생인 박모(28)씨를 음란물유포 및 건조물침입 혐의로 검거했다고 15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박씨는 이날 오후 6시32분께 서울 광진구의 한 아파트 근처 노상에서 경찰에 붙잡혔다.

경찰은 "동덕여대 건물 주변 CCTV 등을 통해 동선을 추적해 검거했다"고 밝혔다.

[출처=트위터 캡처]

박씨는 지난 6일 SNS에 '어느 여대에서'란 설명과 함께 알몸으로 자위행위를 하는 사진을 게시해 논란이 됐다. 동덕여대 학생들은 사진이 촬영된 공간이 동덕여대 강의실과 복도 등 교내라고 추정해 학교와 경찰의 강력 대응을 요구했다.

이에 학교 측은 사건이 불거진 당일 입장문을 내고 "안전한 캠퍼스 구축의 일환으로 학내 전체 경비 시스템 보강 공사 중에 불미스런 사건이 발생하게 된 점을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취약시간대 순찰강화 및 외부인 건물출입통제 강화 ▲교내 취약지역에 비상콜시스템(Emergency call) 구축 ▲여자화장실 350여개 비상벨 설치 및 몰래카메라탐지 확충 운용 등을 약속한 바 있다.

전종호기자 jjh18@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덕여대 알몸남' 검거…경찰 "CCTV 등 통해 동선 추적해 붙잡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