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메일플러그, 기업메일 전 상품 50% 할인 이벤트 실시


무제한 용량 메일, 모바일 전용 앱, 업무용 메신저 통해 효율성·편의성 높여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리눅스웨어㈜(대표 안현석)의 기업메일 전문 브랜드 ‘메일플러그(mailplug)’가 전 상품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15일부터 11월 2일까지며, 기업메일 또는 보안메일 12개월 이상 신규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지난 2001부터 18년동안 회사 메일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메일플러그는 무제한 용량 메일뿐만 아니라 전자결재, 업무용 메신저, 웹하드, 일정관리 등의 업무 협업 기능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IMAP/POP3 및 모바일 웹/앱이 지원되기 때문에 편리한 업무환경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에 사용했던 메일 서비스에서 이전을 원할 경우, 무료로 데이터 이전 툴이 제공되기 때문에 이전 시 번거로움을 덜 수 있으며, 용량 제한이 없기 때문에 송/수신한 모든 메일을 영구 보관할 수 있다. 웹메일과 아웃룩에서 최대 2GB의 대용량 파일을 첨부할 수 있고 30일 동안 제한없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자체 개발한 3중 스팸 필터링 시스템과 기업 전용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을 통해 스팸 및 바이러스 유입을 차단하고 있으며, 보안메일 상품 신청 시, 사내 모든 메일을 관리/모니터링 할 수 있는 아카이빙 솔루션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전자결재에서 휴가, 증명서를 신청하고 승인하여 처리할 수 있으며, 업무용 메신저에서 부서원들과 편리하게 소통하고, 필요한 경우 외부 사용자를 초대하여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어 많은 기업 사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이러한 편의성 때문에 현재 KBS, 한국도로공사, 푸르덴셜생명보험, 부산대학교, 암웨이, 한국관광공사 등 다양한 업종의 기업에서 메일플러그 기업 메일을 사용하고 있다.

메일플러그 관계자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무제한 용량 메일과 협업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며 “저렴한 가격으로 당사의 노하우와 높은 기술력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및 기타 더 자세한 사항은 메일플러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명진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메일플러그, 기업메일 전 상품 50% 할인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