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화, 블로그 오픈 "취업준비생과 소통"


'도전한 사람들', '궁금한 사람들', '함께한 사람들' 세 테마 마련

[아이뉴스24 이영웅 기자] ㈜한화는 사업부문 소개를 비롯해 채용정보 등의 내용을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블로그 '한 능력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지난 1일 오픈했다.

㈜한화 블로그에서는 '도전한 사람들', '궁금한 사람들', '함께한 사람들'이라는 세 가지 큰 테마를 중심으로 ㈜한화가 영위하는 자체 사업부문에 대한 정보를 흥미롭게 제공할 예정이다.

도전한 사람들 카테고리에서는 ㈜한화의 다양한 소식과 기술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며, 궁금한 사람들 카테고리에서는 ㈜한화의 개성 넘치면서도 전문성 있는 임직원들의 이야기를 전한다. 함께한 사람들에서는 상생협력·사회공헌 등 '함께 멀리' 정신으로 세상과 함께하는 이야기를 그려나갈 예정이다.

특히 ㈜한화 입사를 꿈꾸는 취업 준비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한화를 알기 쉽게 소개하는 콘텐츠도 준비돼 있다. 사업보고서 등 주요 사업내용을 쉽게 정리한 내용을 비롯해 직무별, 전공별 신입사원들이 직접 공유하는 ㈜한화 입사 스토리도 만나볼 수 있다.

㈜한화 관계자는 "블로그를 통해 사업 성과, 임직원 소식, 사회공헌 활동 및 동반성장 노력 등 언론을 통해 접하기 어려웠던 ㈜한화의 이모저모를 지속적으로 공유할 예정"이라며 "대중이 공감할 수 있는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통해 대중과의 소통도 강화해 나갈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영웅기자 her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화, 블로그 오픈 "취업준비생과 소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