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 V40 씽큐로 여권·증명사진 무료로 찍어드려요"


LG전자, 가로수길에 V40 씽큐 체험존…방문 시 누구나 촬영 가능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LG전자가 지난 8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LG V40 씽큐(ThingQ) 체험존인 'LG V40 씽큐 스퀘어'를 열었다고 9일 발표했다.

체험존은 28일까지 3주간 운영된다. 앞으로 서울, 부산, 대구, 대전 등 전국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체험존을 총 35개까지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사용자들이 V40 씽큐의 펜타(5개) 카메라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체험존을 마련했다.

LG전자는 업그레이드된 카메라 성능을 활용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가로수길 체험존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V40 씽큐로 여권 및 증명사진 인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이 V40 씽큐를 활용해 고화질 콘텐츠를 제작하는 오픈 스튜디오도 운영한다. 촬영 장비나 장소가 없어 고화질의 콘텐츠를 만들지 못했던 1인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LG V40 씽큐 스퀘어에서 상담 후 예약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크리에이터 전문 강사들의 콘텐츠 제작 강의, UX(사용자 경험) 체험 투어, 경품 추첨 등도 마련했다.

LG V40 씽큐는 카메라 렌즈가 받아들인 빛을 디지털 데이터로 변환하는 역할을 하는 이미지 센서와 이미지 센서를 이루는 최소 단위인 센서 픽셀이 커져 보다 밝고 또렷한 사진을 제공한다.

후면에 표준(1,200만), 초광각(1,600만), 망원(1,200만) 등 3개의 카메라를, 전면에는 800만화소 표준렌즈와 500만화소 광각렌즈 2개의 카메라를 탑재했다. 사진 구도 때문에 사용자가 이리저리 움직일 필요 없이 다양한 화각과 줌을 이용해 인물과 배경에 맞는 사진들을 한번에 찍을 수 있다. 배경을 흐리게 하거나 색상을 지정해 인물만 강조하는 아웃포커스 기능도 제공한다.

안병덕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5개의 카메라로 새롭고 재미있는 스마트폰 카메라 기능을 다양하게 체험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 V40 씽큐로 여권·증명사진 무료로 찍어드려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